힐스테이트 색다른 입주자 사전검검 행사...‘아티제’와 콜라보 팝업

글로벌 | 입력: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 52층 힐스 라운지에서 스페셜 음료와 베이커리 제공

힐스테이트X아티제 콜라보 팝업행사 (사진제공. 현대건설)
힐스테이트X아티제 콜라보 팝업행사 (사진제공. 현대건설)

현대건설이 힐스테이트 입주자 사전 점검행사에서 카페 브랜드 ‘아티제'와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 눈길을 끈다. 

현대건설은 19일부터 21일까지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 단지의 힐스 라운지에서 입주고객 대상으로 ‘힐스테이트 X 아티제’ 팝업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팝업 이벤트는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 단지 입주자 사전점검 행사의 하나로 단지 내 52층 스카이라운지 카페에서 열렸다. 방문고객들은 송도워터프런트 호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휴식 공간에서 아티제의 전문 바리스타가 만든 스페셜 음료와 베이커리 등을 제공받았다.

특히, 아티제의 시그니처 일러스트로 힐스테이트 생활을 표현한 거대한 동화책 포토월과 힐스테이트 벌룬 및 아티제 곰 인형 의자와 같은 다양한 아트 오브제는 입주 고객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팝업 행사를 계기로 고객들에게 힐스테이트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선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대표 브랜드와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며, “힐스테이트 입주민을 위한 특별한 주거 서비스를 꾸준히 개발해 고객 만족도 제고는 물론 차원 높은 주거문화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만의 차별화된 기술과 서비스로 주거 가치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왔다. 특히 입주 고객들의 품질 만족도를 집중 관리하고 불편사항을 신속히 처리하고자 전담 조직 ‘H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며 서비스 품질을 강화하고 있다.

또한, 힐스테이트 입주 고객을 위한 웰컴 서비스인 ‘힐스 3종(힐스 웰컴키트, 힐스 웰컴밀, 힐스 툴스)’을 비롯해 힐스테이트 단지 내 버스킹 공연 ‘힐스 라이브’를 선보이는 등 고객들의 삶에 즐거움 주며 주거 가치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