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2024 신공법·신자재 제안 공모전’ 개최

글로벌 |이재수 |입력

아이디어·신기술 보유한 협력사·스타트업 발굴 지원...30일까지 지원 접수

호반건설 사옥(호반파크) 전경 (사진. 호반건설)
호반건설 사옥(호반파크) 전경 (사진. 호반건설)

호반건설이 협력사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신기술을 발굴 및 지원하며 동반성장을 도모한다.

호반건설은 ‘2024 신공법·신자재 제안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아이디어와 기술력을 보유했지만 자금부족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스타트업 등 협력사를 지원하기 위해 진행된다.

공모 주제는 △시공 프로세스를 개선하기 위한 기술·신공법 △효율 상승을 기대할 수 있는 제품·신자재 △기타 추천 보유기술 등으로 다양한 제안이 가능하다. 선정된 제안은 호반건설 기술심의위원회에서 심의를 거쳐 모의 검증과 피드백을 통해 실제 현장에 적용할 계획이다. 우수 제안 협력사에는 협업·수의계약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공모전은 건축·토목 등 관련 신기술을 보유한 기업들이 대상으로 호반건설의 협력사가 아니어도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오는 30일 오후 5시까지 호반건설 외주협력팀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호반건설 B2B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호반건설 외주협력팀 관계자는 “건설경기가 어려울수록 협력사와 수평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다양한 소통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호반건설은 협력사들의 역량을 적극 지원하고 함께 성장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 호반건설
사진. 호반건설

한편, 호반건설 등 호반그룹은 협력사와의 상생을 위해 매년 우수 협력사 포상, 경영안정자금 지원 등을 꾸준하게 진행하고 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