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휴먼피부과, 미라드라이 프레쉬 원스톱 시스템 도입

산업 |김윤진 |입력

미라드라이 프레쉬(Miradry FreshⓇ)는 겨드랑이 다한증, 액취증을 치료하는 비침습적인 시술로 미국 FDA와 유럽 CE 승인, 국내 식약처 허가를 받은 의료기기이다. 

피부를 절개하지 않고 마이크로웨이브를 조사하여 땀샘과 냄새샘을 파괴시키므로 흉터가 발생하지 않고, 시술 후 빠른 일상 생활 복귀가 가능하다. 효과는 즉각적으로 나타나며, 한번 파괴된 땀샘은 다시 재생되지 않으므로, 대부분 1번의 시술로도 영구적인 개선 효과를 보인다. 

마취 후에는 통증이 거의 없으며, 시술 과정도 비교적 간단한 편이다. 그러나, 마취를 포함한 시술 준비, 시술, 회복 과정 등이 서로 다른 공간에서 진행되는 것이 일반적이어서 환자가 환복을 한 상태에서 다른 공간으로 이동할 경우 불편함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강서휴먼피부과는 이러한 고객들의 번거로움을 해결하기 위한 방안으로 미라드라이 프레쉬Ⓡ 원스톱(One Stop) 시스템을 도입했다. 

미라드라이 프레쉬Ⓡ 원스톱(One Stop) 시스템은 미라드라이와 관련된 시술의 전 과정이 한 공간에서 진행되는 형태로 마취를 포함한 준비 과정부터 시술, 마무리 단계까지 미라드라이 시술과 관련된 모든 의료 장비와 시설이 갖추어진 전용 공간에서 시술이 진행되므로, 시술 중에 다른 공간으로 이동할 필요가 전혀 없다. 

또한, 안마 의자와 스탠바이미, 휴대폰 거치대, 무선 충전기 등 대기 시간이 지루하지 않도록 배려한 각종 편의 용품과 개인 가운, 슬리퍼 등을 포함한 호텔급 파우더룸까지 룸 내부에 구비하여 전용 공간에 머무는 고객들의 편의를 최우선시 했다. 

강서휴먼피부과 성재용 대표 원장은 “최신 의료 장비의 적극적인 도입과 모든 시술실에 1인실 시스템을 가장 선도적으로 도입한 강서휴먼피부과는 최고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다”라며 “미라드라이 원스톱(One-Stop) 시스템 역시 그 노력의 일환으로, 이제 피부과에 대한 인식이 단순히 치료나 시술을 받는 곳을 넘어서,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까지 편하게 쉬어갈 수 있는 공간으로 받아들여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