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성형외과는 피부센터가 진료를 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젊고 탄력있는 건강한 피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젊은 층부터 중장년층에 이르기까지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시술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발맞춰 브라운성형외과는 신사옥 확장이전을 계기로 브라운성형외과의 아름다움에 대한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피부센터를 오픈해 진료를 시작했다.
브라운성형외과 피부센터에서는 레이저 리프팅 및 안티에이징, 스킨부스터, 필러, 보톡스 등의 다양한 의료 서비스와 더불어 개인의 피부 타입과 고민에 맞춘 1:1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브라운 피부센터장이 직접 시술하며 정품 팁과 레이저 사용으로 안전한 시술을 제공한다.
피부 시술의 경우 의료진의 경험과 실력에 따라 그 결과가 다르게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접근하여야 하며, 피부 노화의 정도와 환자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적절한 시술을 진행해야 한다.
때문에 피부 상태를 정확히 판단하여 시술 계획을 세우고 진행할 수 있는 의료진이 직접 시술하는지, 대학병원급 안전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지 여부 등을 확인하고 수준 높은 사후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는지 등도 확인하는 것이 좋다.
브라운성형외과 피부센터 김혜원 원장은 "오랜 노하우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성은 높이고 디테일은 더했다”며 “누구나 신뢰하고 찾을 수 있는, 더욱 안전하면서도 차별화된 결과를 선사하는 피부센터로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