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이 23일 오전 7시 15분부터 1시간 동안 현대홈쇼핑에서 ‘밸런스자임’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을 통해 비비랩이 처음 선보이는 ‘밸런스자임’은 탄수화물 섭취가 잦은 한국인 맞춤 균주 발효 효소로 특별히 엄선한 105가지 식물성 원료를 바탕으로 뉴트리원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접목해 자체 독점 개발한 제품이다. 달콤한 매실 맛 파우더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한 포 당 약 70만 이상 유닛(unit)으로 뉴트리원에서 선보이는 효소 중 최대 역가를 보장하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효소의 역가수치는 활성도를 뜻하며 그 수치가 높을수록 고기능을 의미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밸런스자임’은 소화 효소뿐만 아니라 대사 효소까지 함께 함유해 소화와 흡수의 균형에 도움을 제공한다”며 “특히, 탄수화물 섭취가 높은 한국인들을 위해 전통 균주 ‘황국균’을 사용한 발효공법을 적용했으며 평소 불규칙한 생활 습관이 고민이었거나 풍부한 식물 성분으로 건강한 관리를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비비랩 관계자는 “’밸런스자임’은 소화효소와 대사효소의 밸런스를 고려한 제품으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자사 최고 역가 수치로 자신있게 선보이는 제품”이라며 “방송 중에 구매하면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되니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뉴트리원에서 전개하는 비비랩은 스킨·바디·마인드를 아울러 ‘아름다움에 대한 근본적 솔루션’이라는 가치를 전하는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다. 콜라겐·유산균·다이어트 제품 등 일상에서 건강한 관리를 돕는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이너뷰티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