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이 개최한 부동산 중개법인 취업 박람회장의 열기가 뜨거웠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전일 구로구에 위치한 본사 e스퀘어에서 개최한 ‘2024년 공인중개사 취업박람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8일 밝혔다.
80여 명의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들이 박람회장을 가득 채웠다. 이날 취업박람회에는 리맥스코리아, BSN빌사남과 메이트플러스 등 3개의 부동산 중개법인이 참여해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채용 상담과 면접을 진행했다.
박람회 1부에서는 3개의 부동산 중개법인에 대해 각각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중개법인들이 내세운 사내 교육 시스템에 대한 공인중개사 동문들의 관심이 매우 높았다.
리맥스코리아는 부동산 입문 프로그램과 실무 교육, 부동산 영업 강의를 제공하고, BSN빌사남은 스터디 교육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경력자 채용이 기본인 메이트플러스의 경우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에 한해 신입 입사자를 채용하고, 연 5회 대표 직속의 코칭 프로그램을 신설하겠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2부에서는 각 중개법인의 에듀윌 출신 동문들의 성공 스토리를 들을 수 있었다. 리맥스코리아의 안영연 이사는 지난해 취업박람회에서 리맥스코리아에 취업한 에듀윌 동문이다.
안영연 이사는 “작년 취업박람회를 통해 늦은 나이에 리맥스코리아에서 새로운 기회를 얻었고, 입사 한 달만에 첫 계약을 성공시키며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다”면서 “에듀윌 출신의 선배 동문들이 여러 곳에서 활동하고 있고 도움을 줄 수 있는 만큼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도전하라고 조언해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지는 3부에서는 각 부동산 중개법인 채용 부스에서 채용 상담과 함께 면접이 진행됐다.
이번 박람회에 참석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34기 라명순(여, 37세) 동문은 “에듀윌 동문은 서류 전형 없이 바로 면접을 볼 수 있어 취업에 정말 유리한 것 같다”면서, “이번 박람회를 통해 중개 업무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는 부동산 중개법인에 대해 자세히 알게 됐고 중개법인에 꼭 취업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에듀윌은 사내 동문회 운영팀을 주축으로 공인중개사 동문들의 취업 및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해마다 ‘공인중개사 취업박람회’를 개최해오고 있다. 취업박람회를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이후의 방향 설정에 도움을 주고, 성공적인 취업과 창업을 위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