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은 경기도 시흥시 시화MTV 일대에 공급한 ‘힐스테이트 더웨이브시티’의 공동주택 851가구가 모두 계약을 완료했다고 5일 밝혔다.
최근 고금리 기조가 계속되고 분양가 상승으로 인한 미분양 단지가 속출하는 상황속에서 지난해 10월 말 견본주택을 개관한 이후 약 2개월 만에 완판에 성공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분양 전부터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며 고객 만족도를 끌어올린 결과 100% 판매완료라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상품성이 우수한 것은 물론이며 시화MTV 일대 지역의 미래가치도 높게 평가받고 있는 만큼 향후 실거주시에도 높은 주거가치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하고 아울러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성실시공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현대건설이 경기 시흥시 시화MTV 일대에 공급한 ‘힐스테이트 더웨이브시티’의 분양이 지난 31일(일) 완료됐다고 밝혔다.
최근 고금리, 분양가 상승 등 어려운 시장 상황 속에서도 지난 10월 말 견본주택을 개관한 이후 약 2개월 만에 공동주택 851가구가 모두 계약을 완료하는 쾌거를 거둔 것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전국적으로 침체된 부동산 시장 상황에도 불구하고 분양 전부터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며 고객 만족도를 끌어올린 결과 100% 판매완료라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상품성이 우수한 것은 물론이며 시화MTV 일대 지역의 미래가치도 높게 평가받고 있는 만큼 향후 실거주시에도 높은 주거가치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성실시공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힐스테이트 더웨이브시티의 85㎡ 최고 분양가는 약 5억5000만원으로 같은 해 인근에서 분양한 시흥 롯데캐슬 시그니처보다 저렴해 합리적인 분양가라는 평가를 받았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4Bay 판상형 구조(일부 가구)를 적용해 채광 및 통풍이 우수하고 높은 천장고 설계 등 우수한 상품성도 한몫했다는 평가다.
타입별로는 전용 60㎡은 방 3개와 드레스룸(옵션)을, 전용 85㎡타입은 방 3개와 함께 옵션으로 드레스룸, 팬트리, 현관창고까지 구성이 가능하게 해 수납공간을 극대화 한 점도 돋보인다.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지상은 차 없는 공원형 단지로 꾸며지고 약 1500평 규모의 중앙광장을 배치해 주거쾌적성을 높였다.
서해바다와 시화호를 품은 수변 입지와 함께 바로 앞 시화나래 유·초·중학교가 위치해 있어 안심 도보 통학환경도 갖추고 있다. 또한 시화MTV의 스트리트몰과, 거북섬 복합시설(예정), 인근 홈플러스 및 웨이브파크, 시화나래 둘레길 등 여러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4차산업 및 지식 기반의 첨단 산업단지인 시흥스마트허브를 비롯해 안산반월특수산업단지, 인천남동국가산업단지 등으로 편리한 출퇴근도 가능한 직주근접성도 지니고 있다.
힐스테이트 더웨이브시티가 들어서는 거북섬 일대는 상업·주거·관광시설을 복합적으로 갖춘 수도권 최대의 해양레저복합도시로 조성 중으로 높은 미래가치가 기대된다. 단지 바로 앞 국내 최초, 세계 최대 규모의 인공서핑장 ‘웨이브파크’가 위치해 있으며,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글로벌 레저 쇼핑 시설 ‘보니타가’도 쉽게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해양 테마시설 ‘해양생태과학관(24년 예정)’, ‘아쿠아펫랜드’ 등 대규모 국비사업이 진행 중으로 서해안 관광벨트의 주축으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힐스테이트 더웨이브시티는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2716번지 일대에 조성되며, 전용면적 60~85㎡ 아파트 851가구와 전용면적 84~119㎡ 오피스텔 945실 등 총 1796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구성된다. 입주예정일은 2027년 6월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시흥시 배곧동 270번지 일원에 위치해 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