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메이플자이' 1월 분양...총 3307가구 대단지 아파트

글로벌 | 이재수  기자 |입력

반포자이·신반포자이·반포센트럴자이 등 잠원동 일대 8000여 가구 자이 브랜드 타운 형성

메이플자이 투시도 (사진제공. GS건설)
메이플자이 투시도 (사진제공. GS건설)

GS건설은 서울 서초구 잠원동 60-3번지 일대에 조성하는 '메이플자이'를 1월 중에 분양한다고 4일 밝혔다. 

메이플자이는 반포8·9·10·11·17차 아파트와 녹원한신아파트·베니하우스 등을 통합한 신반포4지구를 재건축하는 아파트로 지하 4층~지상 최고 35층 29개 동, 총 330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메이플자이가 완공되면 서초구 일대는 반포자이·신반포자이·반포센트럴자이와 함께 8천여 가구 규모의 자이(Xi)브랜드 타운이 형성된다.

일반에 분양되는 면적별 가구수는 △43㎡A 38가구 △43㎡B 11가구 △49㎡A 53가구 △49㎡B 27가구 △49㎡C 12가구 △49㎡D 15가구 △59㎡A 2가구 △59㎡B 4가구 등 162가구다.

단지 인근에는 원촌초·계성초·원촌중·경원중·신동중·반포고·세화여고 등 명문 초중고교가 있고 서초구립 반포도서관과 반포학원가도 가까이 위치해 우수한 교육 환경을 갖추고 있다.

수도권 지하철 3호선 잠원역이 단지와 바로 연결되고 7호선 반포역도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더블역세권 입지에 들어선다. 3·7·9호선이 지나는 고속터미널역과도 인접해 있다. 올림픽대로·한남대교·경부고속도로 반포IC를 통해 시내외 교통도 이용하기 편리하다. 

신세계백화점·뉴코아아울렛 등 백화점 및 대형마트와 고속터미널·신사·논현역 중심상업지구, 카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도 도보권에 있다. 한강공원을 걸어서 갈 수 있고 단지 앞에는 신동근린공원 산책로가 조성돼 있다. 

메이플자이는 수목과 휴게 시설물이 어우러지는 정원, 테마형 놀이터, 운동공간 등 다양한 조경특화 시설이 조성된다. 단지 내 입주민 편의를 위한 고품격 커뮤니티센터 'CLUB XIAN'에는 스카이라운지인 클럽 클라우드와 연회장·게스트하우스·골프연습장·피트니스클럽·수영장·사우나·실내체육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들어선다.

GS건설 분양관계자는 "메이플자이는 좋은 입지에 3천가구 이상의 단지 규모, 우수한 상품성과 함께 자이(Xi) 브랜드로 랜드마크가 갖춰야 할 삼박자를 고루 갖췄다”며, "인근에 위치한 반포자이·신반포자이·반포센트럴자이와 함께 8천여 가구의 자이브랜드 타운을 완성할 단지인 만큼 상품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메이플자이의 견본주택은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319(휘문고 사거리 인근) 대치동 자이갤러리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5년 상반기 예정이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