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3대도시인 나콘사완VIP파크골프장에서 지난 5일부터 6일까지 이틀 동안 제2회 국제파크골프대회를 개최했다고 13일 골프그룹나비투어가 밝혔다.
이번 나비투어배 국제파크골프대회는 (사)대한파크골프협회 후원과 골프그룹 나비투어가 주관하여 공동주최했다. 국내외 파크골퍼선수 163명이 참가하여 시원한 나콘사완 파크골프 그린위에서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냈다.
제2회 국제파크골프대회는 개인전 남자부와 여자부 2개 종목으로 나뉘어 1일차와 2일차에 각각 27홀씩 총 54홀 스트로크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대회에서 남자부 1위는 전북 양성은, 여자부 1위는 광주 김애란 선수가 각각 시상되었으며 1위 상금은 500만원, 2위 200만원, 3위 100만원 등으로 상패와 상금이 수여되었다. 또한 나콘사완 노래대잔치 주관하여 1위 50만원 2위 30만원 3위 20만원 수여하여 또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골프그룹나비투어는 국내 파크골프 인구가 급속도로 늘고 있는 파크골프열풍에 발맞추어 파크골프 저변확대를 위해 제2회 국제파크골프대회를 추진했다.
박인규 공동대표는 “이번 국제파크골프대회를 통해 푸른 잔디의 그린위에서 공을 치는 재미가 더욱 쏠쏠해지고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좋은 추억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나비투어는 어르신들이 건강한 노후를 즐길 수 있도록 파크골프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골프그룹 나비투어의 태국 VIP파크골프장 투어 및 멤버십의 자세한 문의는 골프그룹 나비투어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