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은 춘천시 삼천동에 공급하는 춘천 레이크시티 아이파크가 정당 계약 시작 10일 만에 전 세대의 계약을 완료했다고 18일 밝혔다.
춘천 레이크시티 아이파크는 지난 7일부터 3일간 진행된 정당 계약 기간동안 분양 세대의 80%의 계약이 이뤄졌다. 이어진 예비당첨자 계약에서도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며 조기에 전 세대의 계약을 마쳤다.
춘천 레이크시티 아이파크는 춘천지역에서 오랜만에 선보인 아이파크 브랜드와 지역 선호도를 반영한 평면설계가 적용된 대단지로 실수요 고객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았다.
넓은 조경면적과 일부 세대의 유리 난간 일체형 창호를 적용하는 등 특화된 입면계획으로 청약자들로부터 호응을 끌어내면서 지난 7월 진행된 1순위 청약에서 일반분양 477가구 모집에 1만 3237건이 몰리며 평균경쟁률 27.75 대 1을 기록했다.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삼천동 22-2번지 일원에 조성되는 ‘춘천 레이크시티 아이파크’는 지하 3층 ~ 지상 32층 총 7개 동, 874가구 규모로 입주 예정일은 2026년 8월이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한동안 침체기를 보이던 춘천지역 부동산 시장에서 아이파크의 차별화된 설계와 뛰어난 입지로 좋은 결과를 끌어낼 수 있었다”라며 “안전을 최우선 시공해서 입주민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지역의 랜드마크로 만들어가겠다”라고 말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