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 고객들의 입주 과정에 편안함과 즐거움을 더하고자 ‘힐스 웰컴키트(HILLS Welcome Kit)’, '힐스 웰컴밀(HILLS Welcome Meal)’, ‘힐스 툴스(HILLS Tools)’등 힐스 서비스 3종을 마련해 신규 입주단지에 제공한다고 10일(목) 밝혔다.
힐스테이트 입주 당일에는 프리미엄 도시락인 '힐스 웰컴밀(4인 기준)'을 입주민들에게 제공한다. 힐스 웰컴밀은 특수 제작한 보온·보냉 특수백에 담겨 최적의 상태로 전달된다. 입주 지정기간 중에 이사하는 고객들은 사전 예약 후 개별 수령이 가능하다.
‘힐스 웰컴밀’은 앞서 6월 ‘힐스테이트 삼동역’에 시범 적용해, 95% 이상의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현대건설은 9월 입주 예정인 ‘힐스테이트 에코 안산 중앙역’을 시작으로 전체 입주 단지에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입주를 환영하는 의미로 현대백화점과 콜라보를 통해 제작한 ‘힐스 웰컴키트’는 항균·살균작용과 냄새 제거에 효과적인 편백수 오일을 비롯해 발 매트, 분리수거 바구니 등이 포함된 입주 선물 패키지다. 웰컴키트는 입주자 사전점검 기간 중 현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전달된다.
힐스툴즈는 힐스테이트 단지내 생활지원센터에 비치돼 입주민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전동 드릴 등 활용도 높은 13종 가정용 공구로 구성됐다. 공구가 필요한 입주민들에게 유용하게 사용된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힐스테이트와 입주 고객의 첫 만남이 더욱 기분 좋게 시작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입주 단계부터 입주 후 생활 전반에 걸친 서비스를 꾸준히 개발해 주거 만족도와 브랜드 신뢰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현대건설은 입주 고객들의 품질 만족도를 집중 관리하고 불편사항을 신속히 처리하고자 전담 조직 ‘H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며 서비스 품질을 강화하고. 입주민 참여형 문화행사를 통해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도 이어가고 있다.
※ 첨 부: 현대건설의 고객 만족 웰컴 서비스, ‘힐스 웰컴밀’ ‘힐스 웰컴키트’ ‘힐스 툴즈’ 사진. 끝.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