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2024 SS 글로벌 수주회 개최

글로벌 |김세형 |입력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하 내셔널지오그래픽)이 28일과 29일 이틀에 걸쳐 2024 SS(스프링썸머) 글로벌 수주회를 진행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수주회에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진출 및 관심 국가인 ▲호주 ▲뉴질랜드 ▲홍콩 ▲대만 ▲일본 ▲중국 ▲말레이시아 ▲태국 등의 주요 바이어와 ‘내셔널지오그래픽’ 라이선스 홀더인 디즈니 관계자 등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2024 SS 컬렉션은 천혜의 자연을 상징하는 오세아니아에서 영감을 받아, 우리가 함께 공존해야 하는 의미를 제품의 그래픽과 소재, 컬러를 통해 보여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오세아니아 대륙의 멋진 장소, 멸종위기 동물, 친환경적 메시지를 그래픽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수주회는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부문의 확장성을 위해 ‘키즈 존’을 별도로 구성해 실제적 논의를 진행한다. 키즈 아이템은 현재 중국과 홍콩에서만 운영 중이지만 향후 다른 국가로 진출 확장하기 위해 각 국가별 담당자들과의 논의를 통해 가능성을 타진했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올해부터 글로벌 진출에 속도를 높이고 있는 내셔널지오그래픽은 국가별 오픈 매장 확대 및 브랜드 인지도 상승이 예상되면서 수주회 참여 국가들의 경우 전년대비 2배 이상 매장 확대를 통해 발주량이 크게 늘어날 것"이라며 "내셔널지오그래픽의 글로벌 수주량은 전년 대비 300% 이상 증가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