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광주광역시 운암산공원 우미린 리버포레 8월 중 분양

글로벌 |이재수 |입력

북구 동림동 민간공원 특례사업....84~101㎡ 734가구 규모

운암산공원 우미린 리버포레 투시도(사진제공. 우미건설)
운암산공원 우미린 리버포레 투시도(사진제공. 우미건설)

우미건설이 광주광역시 북구 동림동에서 '운암산공원 우미린 리버포레'를 8월 중에 분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단지는 민간공원 특례사업을 통해 조성되는 사업으로 운암산공원을 앞마당처럼 누릴 수 있고 도보 10여분 거리에 위치한 영산강 수변공원도 이용할 수 있다.  

운암산공원 우미린 리버포레는 광주시 북구 동림동 191번지 일원에 지하 6층~지상 최고 29층 6개 동, 총 73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 ▲84㎡ 399가구 ▲94㎡ 50가구 ▲101㎡ 285가구로 청약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국민 평형부터 광주시 북구에서 희소성이 높은 중대형 평형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채광 및 통풍이 우수한 4Bay 설계와 오픈형 테라스(해당 세대) 등을 적용해 개방감과 공간활용성을 높였다. 또 100% 지하주차장 설계를 적용하고, 조경면적 약 43%로 공원형 단지를 구성해 쾌적함을 더했다. 

교육·교통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한울초·서강중·서강고·서영대 광주캠퍼가 있어 면학분위기가 형성돼 있다. 호남고속도로(동림IC)·제2순환로 등이 인접해 광역교통망이 우수하며 빛고을대로와 하남대로 등을 통해 광주전역으로의 이동도 수월하다. 

주변으로는 상무지구와 기아자동차 광주공장, 본촌일반산업단지, 첨단과학국가산업단지 1·2지구 등이 있어 직주근접성이 뛰어나다. 

견본주택은 광주광역시 서구 마륵동 164-8번지에 선보일 예정이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