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인기 주방가전 브랜드 ‘뉴트리불렛(Nutribullet)’은 15km를 달리는 ‘뉴트리불렛런(RUN)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뉴트리불렛은 일상 속에서 손쉽고 간편하게 건강을 지키기 위한 데일리 루틴으로 식습관과 함께 러닝을 제안하고 있다. 이번 러닝 챌린지는 지난 5월 서울숲에서 200여명의 소비자들의 모여 달렸던 ‘뉴트리불렛런’ 이벤트에 이어 진행되며, 디지털 헬스케어 트레이닝 앱 ‘런데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뉴트리불렛런’ 챌린지 미션은 2주 동안 누적 15km의 러닝을 달성한 후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미션 성공 시에는 완주증, 배지, 스티커 등 런데이 앱 내 사용가능한 뉴트리불렛 전용 리워드 3종과 함께 뉴트리불렛 블렌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뉴트리불렛런 기록을 인증한 참여자들 중에서는 추첨을 통해 뉴트리불렛 양말과 플리츠마마와 협업 제작한 뉴트리불렛 바질 컬러 미니 숄더백으로 구성된 굿즈 세트, 네이버페이 1만원권 등을 추가 증정한다.
‘뉴트리불렛런’ 챌린지는 오는 오는 19일부터 7월2일까지 2주간 런데이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참여 신청도 가능하다.
뉴트리불렛 마케팅 담당 이수정 상무는 “뉴트리불렛이 추구하는, 즐겁게 건강을 즐기는 헬시플레저를 일상 속 더 많은 소비자들과 나누고자 오프라인 행사에 이어 앱을 통해 특별한 러닝 챌린지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뉴트리불렛은 온·오프라인 경계 없이 일상을 더 건강하고 즐겁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새롭고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