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 가재울 아이파크 오피스텔 청약 진행

글로벌 | 이재수  기자 |입력

오피스텔 전용 면적 24 ~ 56㎡ 69실 일반에 분양

12일부터 오피스텔 청약을 진행하는 DMC 가재울 아이파크 투시도(사진. HDC현대산업개발)
12일부터 오피스텔 청약을 진행하는 DMC 가재울 아이파크 투시도(사진. 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은 12일부터 이틀간 서울 서대문구 가재울 뉴타운 사업지에서  ‘DMC 가재울 아이파크’ 오피스텔 청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DMC 가재울 아이파크’ 는 지하 3층 ~ 지상 최고 27층 3개 동 규모의 주상복합 단지로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24 ~ 56㎡ 총 77실로 이 중 69실이 일반에 분양된다. 다양한 평면 구성 및 다채로운 인테리어 콘셉트를 적용되고 소형 위주로만 구성됐

DMC가재울 아이파크 오피스텔은 지난 주 89.85대 1의 높은 경쟁률로 청약 흥행에 성공한 아파트의 인기를 이어가겠다는 각오다. 

HDC현대산업개발 분양 관계자는 “DMC 가재울 아이파크는 앞서 진행된 아파트 청약 경쟁률을 통해 확인했듯이 분양 이전부터 수요자들의 관심이 컸다”라며 “오피스텔 또한 가재울 뉴타운 핵심 입지에 들어서는 대형 브랜드 오피스텔이라는 상징성으로 높은 경쟁률이 예상된다” 고 덧붙였다.

견본주택은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430 아이파크 갤러리에서 운영 중이다. 입주는 2025년 11월 예정이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