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대학생 홍보대사 '대대홍' 모집

글로벌 | 이재수  기자 |입력

6월부터 8월까지 3개월간 홍보활동 및 미션업무 수행 활동 우수자에게 장학금 지급

대대홍 19기의 정대우 팝업스토어 활동 모습(사진제공. 대우건설)
대대홍 19기의 정대우 팝업스토어 활동 모습(사진제공. 대우건설)

대우건설(대표이사 백정완)이 ‘대우건설 대학생 홍보대사(이하 대대홍)’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대대홍은 환경개선 인테리어 활동(전통시장·유기동물 보호소·소방관 휴게시설 등)과 플로깅 투게더 캠페인, 정대우 팝업 스토어 등 다양한 CSR 및 홍보 활동을 진행한다. 건설업계에서 대학생들에게 체험과 성장 기회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대외활동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번에 모집하는 20기는 6월부터 8월까지 약 3개월간 △정대우 굿즈 제작·판매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3 참여 △대우건설·푸르지오 홍보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정대우 굿즈 판매 수익금은 전액 기부 예정이며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 참가해 다른 MZ 캐릭터 창작자들과의 교류의 기회도 제공된다.

선발인원은 총 20명이며 지원 기한은 5월 14일까지다.  수도권에 거주하는 4년제 대학생(재학생·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활동 수료자에게는 공식 수료증이 발급되고 우수 활동자에게는 장학금이 수여된다.  개인 활동 우수자 5명에게는 대우건설 입사지원 시 서류 전형 합격의 특전이 제공된다. 

대우건설은 2009년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 '대대홍'을 창단해 지난해까지 총 19기, 766명을 배출했다.

우건설 관계자는 “대대홍은 매년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실무 경험을 제공하고 있으며, MZ세대에게 더욱 친근하고 적극적으로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아이디어와 열정이 넘치는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