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 보쌈족발도 모바일구매 '인기'

글로벌 |입력

작년 모바일 상품권 판매 1년전에 비해 16% 증가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모바일 상품권이 인기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지난해 모바일 상품권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전년비 약 16%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모바일 상품권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티몬, G마켓, 11번가, 롯데ON, 여기어때, 야놀자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구매 가능한 e쿠폰이다.

모바일 상품권을 구입해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메뉴를 주문, 오프라인 매장 또는 전화 배달 주문을 통해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플랫폼의 접근성, 메뉴 구성의 다양화, 2030세대 고객층 증가 등을 모바일 상품권의 주요 인기 요인으로 꼽았다.
 
지난해 모바일 상품권 최다 판매 채널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다. 전체 모바일 상품권 판매량에서 약 80%를 차지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 중 가장 많이 판매된 메뉴는 보쌈과 족발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보족원쌈 2인’ 메뉴다.

1만 원대 도시락 메뉴부터 혼족을 공략한 1인 보쌈세트, 3~4인용 실속원쌈 메뉴 등이 고루 마련돼 인원, 상황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관계자는 “구매자와 사용자 모두 간편하고 손쉽게 이용할 수 있어 MZ세대, 알뜰족, 선물 수요층 등을 중심으로 고객이 점차 확대되면서 지난해 모바일 상품권 판매량과 매출이 동반 상승했다”며 “앞으로도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할머니 보쌈족발을 즐길 수 있게 각종 프로모션 전개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