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투데이=김한솔 기자| 우리은행이 ‘삼성월렛머니 우리 통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삼성월렛머니·포인트는 갤럭시에서 이용 가능한 간편결제 서비스로, 삼성월렛에 은행 계좌를 연결하거나 가상계좌에 충전하는 방식으로 결제할 수 있다.
4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삼성월렛머니 우리 통장’을 신규 개설하고 주사용계좌로 등록한 고객이 첫 결제를 완료하면 1만 삼성월렛 포인트가 즉시 적립된다.
또한 우리은행은 매주 토요일을 ‘월렛데이’로 지정했다. ‘삼성월렛머니 우리 통장’을 주사용계좌로 등록한 고객이 토요일에 결제하면 온라인 11%, 오프라인 10%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다른 요일에 결제하면 온라인 6%, 오프라인 5%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선착순 20만 명까지 가입 가능한 ‘삼성월렛머니 우리 통장’은 삼성월렛 전용 입출금 상품으로, 200만 원 한도 내에서 최고 연 3.5%의 금리를 제공한다. 최근에는 고객 편의를 위해 가입 채널을 우리은행 영업점과 우리WON뱅킹으로 확대했다.
우리은행 개인상품마케팅부 남문희 부부장은 “고객들이 일상 결제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적립률을 대폭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생활금융과 간편결제를 결합한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