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예약 고객 최대 25% 할인 혜택… 12월 10일부터 순차 출시

노티드,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케이크 6종 출시. (사진=노티드)
노티드,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케이크 6종 출시. (사진=노티드)

|스마트투데이=황태규 기자|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Knotted)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홀리데이 케이크 6종 출시와 함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시즌 케이크 라인업은 노티드의 시그니처 캐릭터 ‘슈가베어’와 트리, 눈사람 등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요소를 활용한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디자인뿐 아니라 프리미엄 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해 맛과 비주얼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주목할 만한 제품은 노티드 크리스마스 대표 메뉴로 자리매김한 ’베리 피스타치오 트리’, 사르르 녹아내리는 눈사람을 표현한 ’멜팅 스노우맨 브라우니’, 따뜻한 니트를 입은 슈가베어가 반겨주는 ’코지 니트 슈가베어’ 3종이다.

이 외에도 진한 쇼콜라와 카라멜이 어우러진 ‘초코 가나슈 리스’, 생딸기와 생크림의 조합이 돋보이는 ‘생딸기 생크림’, 새하얀 슈가베어 위에 초코 사인판을 올린 ‘화이트 크리스마스 슈가베어’까지 총 6종의 라인업이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홀리데이 케이크 사전 예약은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1차 사전 예약은 11월 14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크리스마스 시즌 중 가장 큰 혜택인 25% 할인이 적용된다.

2차 사전 예약은 12월 4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하며, 이 기간에는 15% 할인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을 완료한 고객은 12월 19일부터 28일까지 지정한 날짜에 가까운 노티드 매장에서 케이크를 픽업할 수 있고, 모든 사전 예약은 카카오 예약하기를 통해 가능하다.

노티드 관계자는 “올해 홀리데이 케이크는 노티드의 시그니처 감성과 크리스마스 시즌의 따뜻한 무드를 담아낸 스페셜 에디션”이라며 “케이크 사전 예약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간편하고 합리적으로 연말을 준비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마트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