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모, 가발 기술력 담은 ‘뜨레디숑 헤어 라이너’ 출시

산업 |김윤진 |입력
하이모, 뜨레디숑 헤어 라이너 신제품 출시
하이모, 뜨레디숑 헤어 라이너 신제품 출시

|스마트투데이=김윤진 기자|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가 오랜 기술력과 가발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헤어라인·빈모 등 고민을 자연스럽게 보완해 주는 ‘뜨레디숑 헤어 라이너’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뜨레디숑 헤어 라이너’는 가발 착용 고객은 물론, 일상 속 헤어 고민을 개선하고 싶은 소비자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헤어라인 보정 제품이다. 가발 전문기업으로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쿠션과 브러시가 결합된 듀얼 스틱 타입을 적용해 손쉬운 커버와 섬세한 블렌딩을 동시에 구현했다.

쿠션 부분은 개봉 후 좌우로 3~5회 돌려 제형을 고르게 묻힌 뒤, 커버가 필요한 부위를 톡톡 두드리면 된다. 이후 반대쪽 브러시로 부드럽게 쓸어주듯 정리하면 헤어라인이 한층 더 자연스럽고 정돈된 인상을 연출할 수 있다. 헤어라인·빈모·새치 등 다양한 고민을 손쉽게 커버해 스타일 완성도를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밀착력이 우수한 고체 크림 제형을 적용해 유분이나 땀에도 번짐을 최소화했다. 제품은 한국인 모발 컬러에 최적화된 소프트 블랙과 소프트 브라운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두피와 모발의 경계를 자연스럽게 메워 깔끔한 인상과 풍성한 볼륨감을 연출할 수 있다. 휴대성을 고려한 콤팩트한 사이즈로 제작돼 외출이나 출장, 여행 등 어떤 상황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하이모 관계자는 “하이모는 고객이 겪는 다양한 헤어 고민을 해결하고, 가발 착용 이후에도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도록 꾸준한 연구를 이어가고 있다”며, “헤어라인은 작은 차이로도 인상이 달라지는 만큼, 이번 신제품이 일상 속 자신감 있는 스타일을 완성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뜨레디숑 헤어 라이너’는 전국 하이모 직영점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