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풍무역 푸르지오 더 마크’ 견본주택 3일간 2.5만명 방문...비규제지역 관심

건설·부동산 | 이재수  기자 |입력
’풍무역 푸르지오 더 마크’ 모형도를 관람하는 방문객들의 모습 (사진제공=대우건설)
’풍무역 푸르지오 더 마크’ 모형도를 관람하는 방문객들의 모습 (사진제공=대우건설)

|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대우건설은 지난 24일 문을 연  경기도 김포시에  ‘풍무역 푸르지오 더 마크’의 견본주택에 주말 3일 동안 약 2만5000여 명 수요자들이 방문했다고 27일  밝혔다. 

견본주택에는 젊은 신혼부부부터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중년 및 노부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실수요자들의 발길이 이어지며 주말 내내 인산인해를 이뤘다.  또 상담석에는 상품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았으며 청약 자격, 중도금 대출 조건 등 구체적인 상담을 받기 위한 대기 줄이 길게 이어지는 진풍경이 펼쳐졌다. 

분양관계자는 "최근 하남, 광명, 의왕, 수원, 용인 등 주요 경기 지역이 규제지역으로 지정되면서 상대적으로 규제 적용을 받지 않는 김포 등 비규제지역으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추세가 주효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서 "특히,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주변 시세 대비 경쟁력 있는 합리적인 분양가를 갖춘 것은 물론, 김포골드라인 풍무역 초역세권 등 주거여건이 우수한 입지, 그리고 대우건설의 '푸르지오' 브랜드 대단지(총 1,524가구)라는 강점이 수요자들의 발길을 이끈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풍무역 푸르지오 더 마크’ 견본주택 입장을 위해 줄을 선 방문객들의 모습 (사진제공=대우건설)
’풍무역 푸르지오 더 마크’ 견본주택 입장을 위해 줄을 선 방문객들의 모습 (사진제공=대우건설)

경기도 김포시 사우동 428-3 일원에 지하 2층에서 지상 29층 12개 동, 총 1524세대의 대단지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 분양 세대 수는 △74㎡A 594세대 △74㎡B 255세대 △84㎡A 590세대 △84㎡B 56세대 △84㎡C 29세대로 구성돼 있다. 

단지 앞 유치원과 초·중학교 부지(예정) 등 안심 통학 교육 환경과 사우고, 풍무고, 김포고 등 명문 학군이 밀집해 있어 교육 인프라도 잘 형성돼 있다.

분양 일정은 11월 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4일 1순위, 5일 2순위 청약 순으로 접수가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12일이며, 정당 계약은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예정돼 있다.

‘풍무역 푸르지오 더 마크’의 특별공급 가구 수는 총 970가구다. ▲기관 추천 139가구 ▲철거주택 소유자 10가구 ▲다자녀 가구 149가구 ▲신혼부부 344가구 ▲노부모 부양 45가구 ▲생애최초 283가구가 특별공급 물량이다. 

1순위 청약은 입주자모집공고일 기준 청약통장 가입 기간 12개월 이상, 지역별·면적별 예치금을 충족한 만 19세 이상 김포시 및 수도권 거주자라면 보유 주택 수와 세대주 여부 관계없이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일이 다른 단지들의 경우 중복 청약도 할 수 있다. 단, 동일한 청약통장으로 당첨될 경우, 먼저 발표된 단지의 당첨이 유효하며 이후 단지의 당첨은 무효 처리된다.

분양 관계자는 “풍무역 푸르지오 더 마크는 합리적인 분양가와 뛰어난 입지, 차별화된 상품성 등을 고루 갖춰 수요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얻었다”며 “예상보다 훨씬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방문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고품격 주거 공간으로 보답할 것이며 다가오는 청약 일정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풍무역 푸르지오 더 마크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김포시 사우동 546-2 일원에 위치한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