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희, 트롯 투표 1위…소울 가득한 목소리로 국민을 사로잡다

사회 | 박지환  기자 |입력
환희 인스타그램

|스마트투데이=박지환 기자| 가수 환희가 디시트렌드 10월 23일자 ‘한 곡으로 국민을 사로잡은 트롯킹은 누구?’ 투표에서 11만 3,558표를 얻으며 1위를 차지했다.

트롯계의 감성 장인, 환희의 독보적 존재감

‘네이버 환희 소울트롯 팬카페에서도 가수님 응원하고 있습니다’라는 팬들의 메시지처럼, 환희는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깊은 감정선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최근 환희는 JTBC 예능 아는 형님에 출연 소식을 전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번 방송은 오랜만에 예능 무대에서 모습을 보이는 자리로, 트롯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환희는 R&B 보컬리스트에서 트롯 가수로 변신하며 독보적인 감성으로 장르의 경계를 허물고 있다. 한 곡 한 곡 진심을 담아 부르는 그의 무대는 세대를 아우르는 감동으로 이어지고 있다.

▲인기투표 순위 (10월 23일) ⓒ디시트렌드
▲인기투표 순위 (10월 23일) ⓒ디시트렌드

팬들과 함께 성장하는 감성 보컬리스트 성리

2위는 9만 4,583표를 얻은 성리가 차지했다. ‘언제나 함께할게요’라는 메시지 속에 성리는 깨끗한 음색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꾸준한 무대 활동과 진솔한 음악으로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다져가며, 새로운 트롯세대의 주역으로 떠오르고 있다.

무대를 사로잡은 트롯 신예들의 약진

3위는 4만 5,051표를 얻은 신승태로, 매회 화요일 방송을 기다리게 만든다는 팬들의 응원이 이어졌다.

4위 강문경(4만 1,487표), 5위 문태준(3만 5,013표) 역시 안정된 가창력과 따뜻한 무대 매너로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 트롯 스타들

6위부터 10위까지는 장민호, 유민, 전종혁, 김준수, 진욱이 순위를 차지했다. 각자의 색깔로 트롯의 폭을 확장하며 세대별 팬층을 고르게 확보했다.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는 실력파 가수들

11위 크리스영, 12위 유지우, 13위 송도현, 14위 천록담, 15위 이찬원,

16위 조명섭, 17위 김중연, 18위 영기, 19위 장송호, 20위 진해성이 이름을 올렸다.

이들은 특유의 무대 매너와 진정성 있는 노래로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트롯계에 떠오르는 뉴페이스들

21위 추혁진, 22위 한강, 23위 민수현, 24위 옥샘, 25위 황영웅,

26위 김경민, 27위 손빈아, 28위 안성훈, 29위 박현호, 30위 공훈이 뒤를 이었다.

신예부터 중견까지 다양한 세대의 가수들이 순위권에 오르며, 트롯 장르의 저변이 꾸준히 확장되고 있음을 보여줬다.

세대를 아우르는 감성의 무대

이번 투표는 세대 간 장벽을 허무는 트롯의 힘을 입증했다. 환희를 비롯한 상위권 가수들은 각자의 개성과 감성으로 대중의 마음을 울리며, 트롯계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감정과 진심이 어우러진 목소리들이 만들어내는 무대는, 트롯이 여전히 국민의 사랑을 받는 장르임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