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김윤진 기자|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이 전용 앱 누적 가입자 수 70만 명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푸라닭 치킨 전용 앱은 차별화된 혜택과 편의성을 앞세운 배달·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론칭 이후부터 전용 앱 회원을 대상으로, 정기 프로모션인 ▲3000원 첫 구매 쿠폰 ▲푸라의데이 ▲월간 먹보드 TOP 100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3000원 첫 구매 쿠폰'의 경우 1인당 1회 첫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쿠폰으로 푸라닭 전용 앱을 처음 이용하는 신규 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푸라의데이’는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을 ‘푸라의데이’로 지정하고 당일 전용 앱을 통해 주문하는 고객 전원에게 2000포인트를 제공한다. ‘월간 먹보드 TOP 100’은 월간 주문 수 상위 100명에게 매월 1만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특히 올해는 푸라닭 브랜드 10주년을 맞아 SK텔레콤 T 멤버십, KT 멤버십과의 특별 제휴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진행하며 고객과 가맹점주들에게 더욱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푸라닭 전용 앱 활성화는 고객에게는 차별화된 혜택을, 가맹점에는 실질적 매출 확보를 도모하는 상생 활동의 일환"이라며, "고객 성원에 힘입어 누적 회원 수 70만 명을 돌파하는 좋은 성과가 있었던 만큼 앞으로도 고객과 가맹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전용 앱 활성화 활동을 꾸준히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푸라닭 치킨은 올해 브랜드 10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확장된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푸라닭 2.0 비전을 선포하며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권성준, 정지선 등 유명 셰프와 협업으로 ‘셰프의 치킨’ 시리즈를 선보이며 성황리에 판매 중이며, 오는 1일부터는 '푸라닭 10주년 페스타 with 아이유'라는 타이틀로 푸라닭 전용 앱에서 광고모델 아이유 팬 사인회 응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