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신라모노그램 강릉’ 모든 객실에 '뷰티레스트' 납품

글로벌 | 이재수  기자 |입력
신라모노그램 강릉 전경 (사진제공=시몬스)
신라모노그램 강릉 전경 (사진제공=시몬스)

|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모노그램 강릉'의 모든 객실에 매트리스를 납품한다고 8일 밝혔다.

 실제 시몬스는 국내 주요 특급호텔 90% 이상에 매트리스를 공급하고 있는 ‘호텔침대의 대명사’다.

‘신라모노그램’은 강릉의 힐링 스팟으로 유명한 송정해변애 위치한 신라모도그램 강릉은 전 객실의 90%에서 탁 트인 동해 바다와 소나무 숲을 함께 조망할 수 있는 특급호텔이다. 시몬스 침대가 주는 포근함과 일상 속 여유와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라모노그램에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이자 업계 메가히트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가 비치됐다.

뷰티레스트는 몸을 부드럽게 감싸며 하루의 피로를 녹여주는 듯한 안락함을 선사한다. 특히 신체 움직임에 단계적으로 반응하는 ‘더블-포켓스프링’을 매트리스 가장자리에 배열한 ‘더블 엣지 시스템’을 통해 매트리스 어느 위치에서도 강화된 지지력을 느낄 수 있다.

최고급 스위트룸에는 시몬스의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이 비치됐다. 이 제품에 적용된 ‘s – 포켓스프링’은 총 10회전에 달하는 회전수로 미세한 중량 변화 등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최상의 수면환경을 선사한다.

시몬스 침대는  실제 시몬스는 국내 주요 특급호텔 90% 이상에 매트리스를 공급하고 있다. 이번 신라모노그램 강릉에 자사 매트리스를 납품하며 특급호텔 침대시장의 독보적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시몬스는 이번 신라모노그램 강릉을 포함해 최근 5년  동안 △콘래드 서울, △해비치 리조트 제주,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앤 스파,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파르나스 호텔 제주,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카시아 속초, △대구 메리어트 호텔&레지던스,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롯데호텔 월드,△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몬드리안 서울,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등에 침대를 납품했다.

또한 포시즌스 호텔, 시그니엘 서울·부산, 서울·제주신라호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파라다이스 시티, 그랜드 워커힐, 비스타 워커힐 등 내로라하는 호텔들 역시 시몬스 침대로 객실을 채웠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