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제이에스병원, 자카르타 로드쇼에서 제대혈 줄기세포 이식술 소개

산업 |입력
강남제이에스병원 강병훈 국제팀장이 제대혈 줄기세포 이식술에 대해 현지 참가자들에게 설명하고 있다.(사진 제공: 강남제이에스병원)
강남제이에스병원 강병훈 국제팀장이 제대혈 줄기세포 이식술에 대해 현지 참가자들에게 설명하고 있다.(사진 제공: 강남제이에스병원)

|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강남제이에스병원(병원장 김나민)은 지난 9일부터 10일까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세인트레지스 호텔에서 열린 ‘2025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한국의료웰니스관광 로드쇼’에 참가해 대한민국 의료 기술의 우수성을 현지에 알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관광공사 주최로 열렸으며, 강남제이에스병원은 대한민국 대표 의료기관으로 참가했다. 특히 퇴행성 관절염을 치료하는 무릎 줄기세포 수술 분야 및 정형외과 분야에서 유일하게 참가했다. 

강남제이에스병원은 로드쇼를 통해 퇴행성 관절염 치료법인 '제대혈 줄기세포 이식술'을 현지 여행사와 의료관광 관계자 등에게 소개했다.

이와 함께 현지 금융권 VIP 고객 및 인플루언서 등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도 개별 상담을 진행했다. 

이번 로드쇼를 계기로 강남제이에스병원은 동남아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히고, 향후 국제 협력 및 마케팅을 통해 병원에 대한 신뢰를 점차 형성해 나갈 계획이다.

강남제이에스병원 관계자는 “이번 자카르타 로드쇼는 동남아 시장을 대상으로 우리 병원의 기술력과 경쟁력을 소개할 수 있었던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향후에도 글로벌 의료관광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동남아 지역에서의 입지 강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