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쿠팡이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제습기·장화·침구 등 2만여 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쿠팡 측은 이번 ‘비 오는 날 완벽 대비’ 기획전은 가전·생활용품·패션·홈·식품·자동차용품·스포츠레저·주방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엄선해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반값특가템’, ‘베스트템’, ‘신상템’, ‘핫리뷰템’, ‘주요 키워드 상품’ 등 테마별 코너를 통해 고객들이 필요한 상품을 더욱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대표상품으로 △윈세이 1등급 제습기(24L) △착한구두 여성용 노턴 첼시 레인부츠 △라뽐므 쏘쿨 냉감 홑이불 △카르페디엠 스마트 베이직 자동 장우산 등을 선보인다. △홈매트 리퀴드 에스 코드형 훈증기+리필세트 △대웅모닝컴 스탠드 키높이 선풍기 △물먹는하마 슬림 본품+리필세트 등도 만날 수 있다
계절가전에는 제습기·에어컨·선풍기·음식물처리기·건조기 등이 구성되고, 생활용품은 섬유유연제·세탁세제·벌레퇴치제 등 세탁 및 제습 관련 물품들을 다양하게 준비됐다. 이외에도 여름 침구류·모기장·우비·슬리퍼·우산은 물론 비오는 날 즐기기 좋은 전과 국물요리 등 밀키트와 간편식도 포함된다.
쿠팡 관계자는 “이른 장마에 대비해 와우회원들이 필요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다양한 할인 혜택과 더불어 비오는 날에도 더 쾌적한 일상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