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LG·KIA 팬 모여라"...교촌치킨 브랜드데이 프로모션

글로벌 | 김윤진  기자 |입력
교촌치킨, ‘교촌1991 브랜드데이’ 개최
교촌치킨, ‘교촌1991 브랜드데이’ 개최

|스마트투데이=김윤진 기자|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프로야구 팬들을 위해 교촌1991 브랜드데이를 개최하고 야구경기 관람권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교촌1991 브랜드데이’ 초청 이벤트는 7월 17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개최되는 ▲LG 트윈스전과 7월 24일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리는 ▲KIA 타이거즈전, 총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7월 8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교촌치킨앱에서 ‘교촌1991 브랜드데이’ 초청 세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교촌1991 브랜드데이’ 초청 세트는 각 구단의 콘셉트가 반영돼 야구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LG트윈스 브랜드데이 세트는 ▲쌍둥이세트’(마라레드윙박스, 웨지감자)와 ▲무적세트’(후라이드양념반반 한마리, 교촌X노티드 츄러스), KIA 타이거즈 브랜드데이 세트는 ▲호랑이세트’(마라레드윙박스, 꽈배기)와 ▲최강세트’(후라이드양념반반 한마리, 퐁듀치즈볼)로 구성됐다.

교촌은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80명(경기 별 90명)에게 경기관람권(1인 2매)을 제공해 응원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7월 9일 교촌치킨앱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같은 기간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교촌1991 브랜드데이’ 초청 세트 구매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지정된 해시태그 및 인증 사진을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는 총 20명(경기 별 10명)으로, 7월 1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교촌치킨 공식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뜨거운 야구 응원 열기 속에서 교촌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전하고자 이번 브랜드데이를 마련했다”며, “생생한 프로야구 경기 현장에서 더 많은 분들이 교촌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