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프리미엄 캠핑카 대여’ 복지 인기… 누적 이용자 800명 돌파

글로벌 | 이재수  기자 |입력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과 가족이 프리미엄 캠핑카 대여 서비스를 이용 하고 있다. (사진=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과 가족이 프리미엄 캠핑카 대여 서비스를 이용 하고 있다. (사진=현대엔지니어링)

|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현대엔지니어링(대표이사 주우정)은 임직원 복지를 위해 운영하는 ‘프리미엄 캠핑카 대여 서비스’가 누적 이용자 수 800명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프리미엄 캠핑카 서비스는 임직원에게 새로운 레저문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2022년 처음 도입됐다. 현재까지 누적 이용자 수는 870명에 달한다.  파견직을 포함한 모든 임직원이 신청을 할 수 있고, 매주 매주 무작위 추첨을 통해 최대 10명을 선정해 캠핑카를 무료로 대여해 준다. 추첨에 당첨된 임직원은 현대자동차 ‘스타리아 라운지 캠퍼’ 차량을 월요일부터 수요일, 혹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3일 동안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캠핑카와 함께 테이블·의자·조명·화로세트·주방용품 등 다양한 캠핑 장비도 함께 제공돼 캠핑 초보자도 쉽게 캠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스마트 캠핑카 공유 플랫폼 ‘캠버(Camver)’를 통해 장비 사용법과 차량 이용 방법을 안내받을 수 있다.

현대엔지니어링이 임직원에게 대여한 프리미엄 캠핑카
현대엔지니어링이 임직원에게 대여한 프리미엄 캠핑카

현대엔지니어링은 더 많은 임직원이 다양한 형태의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캠버와 협약을 맺고 캠핑카 제휴 할인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임직원들은 프리미엄 캠핑카를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대여할 수 있으며, 캠핑용품, 자차보험, 주차비 등도 지원된다.

회사 측은 캠핑카 서비스 외에도 임직원의 스트레스 해소와 워라벨 실현을 위해 사내상담실, 힐링 프로그램, 휴양소, 자녀 초청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프리미엄 캠핑카 대여 서비스는 매주 신청 경쟁이 치열할 만큼 임직원들의 만족도가 높은 복지 제도”라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 벗어나 재충전할 수 있도록 복지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