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경상남도 양산 연희재펜션은 파티룸과 애견동반이 가능한 풀빌라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연희재 펜션은 양산 신도시 내 물금점과 내원사 입구 계곡 근처에 위치한 내원사점, 애견펜션으로 나뉘어 있으며 각 지점은 부산, 창원, 울산, 대구 등 경남권 주요 도시에서 한 시간 이내에 도착할 수 있는 평지 포장도로에 접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다.
연희재 각 지점은 큰 수영장과 천연 잔디마당을 갖추고 있으며, 잘 관리된 시설 대비 가성비가 뛰어나다. 또한, 전 지점의 핑크 인테리어는 다른 펜션들과 차별화를 이루며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물금점은 양산 신도시 내에 위치해 있어 배달 음식 주문이 용이하며 1층에는 파티룸이 마련되어 있어 생일파티나 소규모 모임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넓고 쾌적한 공간과 고음질 블루투스 스피커, 최고급 사양의 빔 프로젝터와 150인치 스크린이 준비되어 있다.
내원사점은 20명 이상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대형 풀빌라를 자랑하며, 입실 전후로 계곡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숙박동과 워터룸이 포함된 객실은 68평에서 156평까지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애견 풀빌라는 넓은 개별 천연 잔디 마당 (100~200평), 자연친화형 연못 수영장(소독제 미사용), 최고급 빔 프로젝터와 100인치 스크린, 냉난방이 완비된 개별 바베큐존 등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 친구, 반려동물과 함께 편안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연희재 펜션 관계자는 "연희재 펜션은 단순한 숙박 공간을 넘어, 다양한 즐길 거리와 편의시설을 갖춘 새로운 놀이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이곳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