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마이투어닷컴, '호텔스컴바인'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글로벌 숙소 시장 공략

글로벌 | 이재수  기자 |입력

|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여행 플랫폼기업 올마이투어닷컴이 세계적인 호텔 검색 플랫폼 '호텔스컴바인'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올마이투어닷컴은 숙소 약 300만개(총 객실수 1400만개)를 호텔스컴바인에 순차적으로 입점시키고,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획기적으로 넓힐 수 있게 됐다. 

호텔스컴바인은 전 세계 숙소 가격 비교 서비스 분야의 대표주자로 수많은 숙박 플랫폼과 연동된 실시간 가격 데이터를 기반으로 여행자들에게 객관적이고 경쟁력 있는 숙소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올마이투어닷컴은 자사의 상품을 전 세계 시장에 안정적으로 유통할 수 있는 강력한 채널을 확보함으로써 이용자들에게 더 다양한 숙소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모든 숙소 상품을 직계약 방식의 B2B 특가로 선보이는 올마이투어닷컴의 구독형 서비스 ‘어썸멤버십’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올마이투어닷컴은 이번 호텔스컴바인 입점을 계기로 출시 예정인 '글로벌 버전'을 통해 해외 사용자 유입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갈 방침이다. 단순히 한국발 해외 숙소 예약 서비스 제공에 그치지 않고, 글로벌 이용자들의 한국 여행 수요는 물론 제3국 간의 숙박 수요까지 충족시긴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숙발 및 여행분야에 최적화된 버티컬 AI 기술을 활용해 △여행 일정 자동 수립 △실시간 여행 어시스턴트 기능 고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석영규 올마이투어닷컴 대표는 "호텔스컴바인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 여행자들과의 접점을 확장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베드뱅크 기반의 강력한 숙소 공급망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AI 기반의 혁신적인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여 국내외 여행자들의 만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