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혁, 남자 배우 부문 팬투표 1위…청순 아련한 매력에 팬심 폭발

사회 | 박지환  기자 |입력
이미지=이준혁 SNS
이미지=이준혁 SNS

|스마트투데이=박지환 기자|이준혁이 2025년 5월 2주차 디시트렌드 영화·드라마 남자 부문 인기 투표에서 영예의 1위를 거머쥐었다.

이준혁, 디시트렌드 투표 1위…팬미팅 투어로 글로벌 팬심 저격

5월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이번 투표에서 이준혁은 총 163,059표를 얻으며 1위에 올랐다. ‘소년미 장착한 청순·아련 다하심’이라는 팬들의 응원 문구와 함께 강한 지지를 받았다.

최근 이준혁은 아시아 투어 팬미팅 Let Me In을 통해 국내외 팬들과의 소통에 나서고 있다. 지난 5월 4일 방콕을 시작으로 도쿄, 마카오, 마닐라, 타이베이, 서울까지 총 6개 도시에서 팬들을 만날 예정으로, 오는 7월 12일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대미를 장식한다. 꾸준한 드라마 출연과 더불어 팬덤 중심의 활동까지 더해지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이준혁은 앞서 2024년 부일영화상 남자 올해의 스타상을 수상했으며,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남자배우(드라마) 부문에서도 이름을 올리며 저력을 과시했다.

추영우, 꾸준한 상승세 속 2위 등극

2위는 추영우가 차지했다. 총 153,207표를 기록한 그는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라는 따뜻한 팬 메시지와 함께 안정적인 지지를 받았다. 최근 다양한 드라마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며 신예답지 않은 연기력을 선보인 그는 차세대 주연 배우로 성장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5월 2주 차 인기투표 순위 ⓒ디시트렌드
▲5월 2주 차 인기투표 순위 ⓒ디시트렌드

3~5위는 로운·허남준·변우석

3위는 117,354표를 얻은 로운이 차지했다. 이어 허남준이 110,699표로 4위, 변우석이 74,488표로 5위에 이름을 올렸다.

6~10위 배우

김영대

김남길

박서함

엄태구

황인엽

11위부터 30위까지는 이종원, 최현욱, 지창욱, 김정현, 이준호, 이동욱, 이준기, 채종협, 송강, 나인우, 김선호, 서강준, 박지훈, 덱스, 이도현, 정해인, 정여준, 서인국, 원태민, 연우진이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중위권 배우들 역시 팬덤의 꾸준한 응원을 받으며 다음 주 순위 반등을 노리고 있다.

중위권 접전·복귀 인물 상승세…다음 투표 향방은?

이번 주 투표에서는 이준혁의 1위 달성이 돋보였지만, 상위권 배우들 간의 표 차이는 비교적 근소한 편이다. 추영우와 로운의 견고한 팬덤, 허남준과 변우석의 상승세도 무시할 수 없다. 특히 6위권부터는 김영대, 김남길 등 드라마계에서 꾸준한 활동을 이어온 배우들이 버티고 있어 순위 다툼이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한편, 박서함과 엄태구, 황인엽 등 군 복무 후 복귀했거나 새로운 프로젝트로 주목받는 인물들의 약진도 눈에 띈다. 차주 투표에서는 중위권 배우들의 반등 가능성과 함께 상위권 고정 멤버들 간의 치열한 경쟁 구도가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