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김윤진 기자| LG생활건강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양한 브랜드, 종류, 가격대로 선물세트를 특별 구성해 30일 선보였다.
LG생활건강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THE WHOO)는 ‘공진향 궁중세트’와 ‘진율향 기품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시즌에는 새롭게 선보이는 더후 ‘궁중수보’ 포장 서비스로 전통의 아름다움과 고귀한 마음을 동시에 전달한다.
더후의 스테디셀러로 구성한 공진향 궁중세트는 대표 성분인 ‘공진솔루션TM’을 함유한 고영양 탄력 케어 라인이다. 공진솔루션TM은 원료의 고효능 물질을 추적, 분리, 정제하는 ‘액티브 트래킹 테크놀로지(Active Tracking Technology)’로 공진비단 내 탄력을 강화하는 3가지 활성 물질을 추출, 재배합한 탄력 특화 성분이다. 공진향 라인은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고 탄력을 개선하는 효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진율향 기품세트는 홍산삼의 전초(뿌리·줄기·잎)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주는 고보습 탄력 케어 라인으로 구성했다. 올해 리뉴얼한 신제품 ‘진율향 안티 링클 크림’은 진율향의 핵심 성분인 ‘홍산삼 레티놀 콤플렉스TM(ComplexTM)’를 함유, 모공보다 작은 크기의 레티놀 캡슐이 피부 흡수력을 높여 강력한 피부 탄력 효과를 선사한다.
더후는 4~5월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공진향 궁중세트와 진율향 기품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더후 궁중수보(宮中繡褓) 시그니처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후 궁중수보는 조선시대 왕실에서 귀중한 예물 포장에 쓰이던 수보의 미적, 문화적 가치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화장품 ‘숨37°’는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 리부팅을 돕는 ‘로시크숨마 시크리마 에센스 증량 기획 세트’를 시즌 한정 출시한다.
‘로시크숨마 시크리마 에센스 증량 기획 세트’는 기존 용량(150ml) 대비 140% 증량한 한정판 세트다. 약해진 피부 틈 사이로 찾아오는 세월의 징후들을 케어하고 더 빠르게 깊숙이 스며드는 포뮬러와 더 강하게 향상된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더 오래 지속되는 숨37만의 발효 헤리티지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로시크숨마 시크리마 에센스 증량 기획 세트는 환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로시크숨마 엘릭서 뤼미에르 라인을 경험해볼 수 있어, 특별 한정판으로 그 소장가치를 가진다.
LG생활건강의 디에이징 솔루션 브랜드 ‘오휘’는 ‘프라임 어드밴서 디에이징 4종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
오휘의 대표 탄력 안티에이징 라인인 ‘프라임 어드밴서’ 전 제품에는 탄력 관리에 탁월한 PDRN 성분 중 특허 받은 바이오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식물성 PDRN’을 담아 다양한 외부 환경도 흔들리지 않는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이번 세트에는 네이버쇼핑 히트상품인 ‘오휘 얼티밋 커버 데니어 쿠션’을 체험할 수 있는 ‘미니 쿠션’도 내장돼 있다.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는 ‘에이지 넉다운 밤’ 정품 50 ml와 증정 35 ml가 포함되어 안티에이징 세럼을 넉넉한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는 에디션을 선보였다. 에이지 넉다운 밤은 노화로 인해 처진 피부의 탄력을 개선시키는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에이징 케어 엑스퍼트 브랜드 ‘이자녹스’에서는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3종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 ‘테르비나 AD’는 태초의 생명력을 담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세계적인 생명과학 연구기관 CHA 태반 연구소의 독자적인 과학기술로 개발된 rHPP-8™과 재조합 태반 줄기세포 배양액 핵심 성분인 rFPP-5™, 테르비나의 새로운 성분인 Fibroglu™을 함유한 처방이 우아한 피부 빛과 생명력 넘치는 에너지를 선사하여 새로운 피부 전성기를 경험하게 해준다.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수려한’은 최상급 홍삼인 천삼과 오랜 뽕나무에서 자생하여 매우 귀하게 사용되는 상황 버섯의 성분을 가득 담아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 강한 생명력과 영양감을 선사하는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세트는 진귀한 한방 성분을 조화롭게 배합하여 지친 피부를 촘촘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수려한의 대표 럭셔리 제품인 천삼 선유 수액, 유액, 크림과 천삼 상황크림을 함께 담았다.
클린 한방 브랜드 ‘예화담’은 ‘예화담 환생고 보윤 2종 스페셜 세트’를 선보인다. 영지, 상황버섯, 신양삼 등 피부를 위한 12가지 한방 원료의 기운을 조화롭게 다스리는 환생고 라인만의 비방 ‘천혜명의단’에 진한 영양감을 부여하는 보윤단을 더해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닥터벨머’는 피부 밸런스 케어를 통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손상 보호를 돕는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를, ‘비욘드’는 시트러스 플로럴 허브향으로 칙칙한 피부에 보습감과 활력을 선사하는 ‘비욘드 바이탈 글로우 바디 워시 기획세트’를, ‘더페이스샵’은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 ‘네오 클래식 옴므 블랙 에센셜 80 세트’를 각각 선보였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