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골프가 봄·여름 시즌을 맞아 배우 지예은과 협업한 2025 스타일링 화보가 젊은 골퍼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22일 공개된 화보는 2030 영 골퍼를 타깃으로 리브랜딩한 르꼬끄골프가 지예은의 활기찬 에너지와 함께 경쾌한 봄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아무튼, 귀여운 게 최고야!’라는 테마로 진행된 화보는 르꼬끄골프는 지예은 특유의 환한 미소와 소녀스러운 감성을 극대화하고 2025 봄·여름 신상품을 활용한 과감하고 트렌디한 믹스매치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지예은은 화보 속에서 다양한 소품을 활용한 생동감 넘치는 포즈와 특유의 밝은 미소, 다채로운 표정을 통해 유쾌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SBS 예능 '런닝맨'에서 특유의 친금하과 센스있는 입담으로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는 지예은은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며 각종 유행어와 밈을 만들어 MZ세대에게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르꼬끄골프는 이번 시즌 신제품 및 화보 스타일링의 주요 키워드는 ‘스포티’와 ‘러블리’다. 필드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한 아이템에 초점을 맞췄다. 기존 골프웨어의 틀을 벗어나 럭비, 축구 등 유니폼에서 영감을 받은 티셔츠에 소녀 감성의 가디건, 플리츠 스커트, 벌룬 스커트, 숏츠 등을 다채롭게 조합해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한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