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박지환 기자| 3월 5주차(투표기간 3월 31일~4월 6일) 디시트렌드 K-POP 여자그룹 인기투표 결과가 발표됐다.
2025년 3월 5주차 K-POP 여자그룹 인기투표 결과, 뉴진스(NJZ)가 11,634표를 얻으며 첫 1위의 기쁨을 안았다. QWER, 핑클, 블랙핑크 등이 뒤를 이으며 각 세대를 대표하는 걸그룹들이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1위~5위 그룹 분석
1위 NJZ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 사랑해’라는 팬들의 응원 속에 뉴진스(NJZ)가 이번 투표에서 첫 1위를 차지했다. 독창적인 콘셉트와 탄탄한 팬덤을 바탕으로, 차세대 K-POP 대표 그룹으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2위 QWER
밴드 음악을 지향하는 QWER는 7,247표를 획득해 2위에 올랐다. “밴드 음악 너무 좋아요”라는 메시지처럼 독창적 사운드로 꾸준한 지지를 받고 있다.
3위 핑클
1세대 레전드 걸그룹 핑클은 5,788표로 3위를 기록했다. 세대를 아우르는 향수와 브랜드 파워를 입증하며 여전한 저력을 드러냈다.
4위 블랙핑크
월드 클래스 걸그룹 블랙핑크는 5,380표를 얻으며 4위에 이름을 올렸다. 글로벌 팬덤과 각 멤버들의 독보적 매력이 순위 유지의 원동력이다.
5위 스테이씨
“베베 화이팅”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스테이씨가 2,749표를 받아 5위를 차지했다. 중독성 강한 퍼포먼스로 신흥 강자로 주목받고 있다.
다음 투표에 거는 기대
다시 높은 순위를 차지한 뉴진스(NJZ)와 QWER의 꾸준한 인기, 핑클과 블랙핑크의 상위권 유지 등 세대별 팬심의 흐름이 흥미롭게 전개되고 있다. 스테이씨, 피프티피프티 등 중위권 그룹들도 점점 상승세를 타고 있어, 다음 디시트렌드 투표에서는 또 어떤 순위 변화가 있을지 기대된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