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김국헌 기자| 신한은행은 오는 4월 30일까지 SOL트래블 체크카드 신규 고객과 해외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봄처럼 설레는 SOL트래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벤트는 기간 중 SOL트래블 체크카드를 신규 발급한 고객 1천명에게 ‘CU모바일 기프티콘 1만원권’을 제공한다.
또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SOL트래블 체크카드로 ▲미국 달러화 2백 달러 이상 결제 고객 1천명에게 ‘스타벅스 부드러운 디저트 세트’ ▲미화 1천 달러 이상 결제 고객 5명에게 ‘마이신한포인트 1백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해당 조건을 충족하고, 신한 SOL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오는 5월 30일 경품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SOL트래블 체크카드는 지난해 출시 이후 180만 장 발급, 외화환전 금액 10억 불 달성 등 해외여행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해외여행 필수 체크카드로써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금융 혜택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는 ▲전 세계 42종 통화 100% 환율 우대 ▲해외결제 및 ATM(현금자동입출금기) 인출 수수료 면제 ▲국내 4대 편의점 5% 할인 ▲대중교통 1%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상·하반기 각 1회) ▲마스터카드 트래블 리워드 서비스(25개국 400여 개 가맹점 캐시백 최대 10%) ▲일본 3대 편의점 5% ▲베트남 그랩(Grab) 및 롯데마트 5% ▲미국 스타벅스 5% 등 국가별 할인 혜택을 연회비 없이 누릴 수 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