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출시] 말본골프 리베에라 시리즈 外

글로벌 | 이재수  기자 |입력
말본골프 2025 SS 컬렉션 여성용 ‘컬러 블럭 오버핏 피케 티셔츠’ (사진=말본골프)
말본골프 2025 SS 컬렉션 여성용 ‘컬러 블럭 오버핏 피케 티셔츠’ (사진=말본골프)

|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  말본골프, 2025 SS컬렉션 '리비에라 시리즈' 출시

골프웨어 말본골프가 지중해 풍광과 여유로움에서 영감을 받은 ‘2025 SS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말본골프의 ‘2025 SS 컬렉션’은 여유로운 감성을 담은 편안한 실루엣과 세련된 컬러 조합이 특징이다. 청량한 봄여름에 어울리는 블루, 화이트, 옐로우 등 시원한 색감과 기하학 패턴, 감각적인 레터링 로고를 활용해 필드와 일상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했다. 여기에 신축성과 경량성을 고려한 기능성 소재와 패턴 설계를 통해 활동성을 더욱 강화했다.

말본골프 2025 SS 컬렉션 남성용 ‘엠(M) 카라 스냅 아노락' (사진=말본골프)
말본골프 2025 SS 컬렉션 남성용 ‘엠(M) 카라 스냅 아노락' (사진=말본골프)

이번에 출시된 ‘리비에라(Riviera) 시리즈’는 2025 컬렉션의 시작을 알리는 첫 번째다. 지중해 연안 고급 휴양지에서 영감을 받아 바다가 연상되는 블루 컬러와 반짝이는 물결을 닮은 패턴을 활용해 디자인했다. 가볍고 유연한 기능성 우븐 소재를 적용해 여유로운 느낌과 필드의 역동성을 동시에 담았다.

간절기부터 한여름까지 활용할 수 있는 바람막이, 피스테, 아노락, 플리츠 스커트, 팬츠 등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SS 시즌 특유의 경쾌한 패턴과 컬러 대비를 통해 지중해 휴양지 감성을 물씬 녹였다.

 

◇ 노스페이스, K리그 스타 '린가드 컬렉션' 출시

노스페이스가 ‘린가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가 ‘린가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노스페이스)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K리그 스타 제시 린가드를 모델로 한 ‘린가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린가드 컬렉션’은 스포티한 무드에 높은 활용도를 더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솔리드 테크’와 ‘TNF 크루 재킷’으로 구성됐다.

‘솔리드 테크(SOLID TECH)’는 메탈릭 색상과 재귀반사 소재에 측면 하프돔 로고로 포인트를 신발로 다양한 코디와 매칭하기 좋은 올라운드 아이템이다. 스토퍼를 사용한 퀵 레이싱(QUICK LACING) 시스템을 적용해 신고 벗기 용이하고, 통기성이 좋은 메시 소재의 갑피(UPPER)와 속건성이 우수한 메리노 울 소재의 안창(INSOLE)이 적용됐다. 쿠셔닝이 뛰어난 중창(MIDSOLE)과 접지력이 우수한 밑창(OUTSOLE)이 적용되어 편안하고 안전하게 착화하기 좋다.

‘TNF 크루 재킷(TNF CREW JACKET)’은 스타일과 기능성을 두루 갖춰 일교차가 큰 봄 날씨에서 폭넓게 활용하기 좋은 바람막이 아우터다. 루즈핏 실루엣에 블록 배색, 파이핑(PIPING) 디테일 및 등판의 흘림체 레터링을 더해 스포티한 무드를 배가시켰다. 또한 메시 안감을 적용해 간절기에도 착용하기 좋다.

노스페이스는 ‘린가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4월 2일까지 추첨을 통해 린가드 친필 사인 슈즈(5명)를 비롯해,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로고 반팔 티셔츠(30명) 및 노스페이스 곰돌이 인형(70명)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 머렐, 스피드 아크 매티스 공식 론칭

머렐이 스피드 아크 매티스를 출시했다. (사진=머렐)
머렐이 스피드 아크 매티스를 출시했다. (사진=머렐)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이 신제품 ‘스피드아크 매티스(SpeedARC Matis)’를 국내에 공식 런칭한다.

‘스피드아크 매티스’는 모던한 디자인의 고기능성 하이킹 슈즈로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돼 통기성과 방수성이 뛰어나다. 경량 미드솔로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착화감을 주고 비브람 메가그립 아웃솔이 더해져 습하고 건조한 지형에서도 강력한 접지력을 자랑한다. 다양한 지형에서 추진력과 효율성을 개선하도록 설계되었다.

레이스 시스템으로 세심하게 핏 조절 가능한 것은 물론, 일반적인 하이킹 슈즈와 달리 앞 코 디자인이 날렵한 실루엣이라 데일리 신발로 착용 가능하다.

◇ 데상트, 하이엔드 테크웨어 '얼터레인' 출시

데상트 얼터레인 컬렉션 이미지 (사진=데상트)
데상트 얼터레인 컬렉션 이미지 (사진=데상트)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가 하이엔드 테크웨어 컬렉션 '얼터레인(ALLTERRAIN)'을 출시했다.

'얼터레인'은 데상트의 글로벌 하이엔드 테크웨어 컬렉션으로 절제된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능성이 결합된 제품이다. 방수·방풍·경량성의 고기능성 소재와 데상트의 기술력이 더해 아웃도어는 물론 도시 환경에서도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이번 시즌 새로 출시된 크레아스 재킷은 지난해 인기를 얻었던 '크레아스(CREAS) 재킷'에 특수공법인 스키마테크 기법을 적용해 우수한 경량성을 자랑한다. 방수성과 신축성을 가진 자켓류와 여성을 위한 더미작스 자켓 등 더욱 다양한 고기능성 아우터로 출시된다.

'얼터레인 81'은 유틸리티 아웃도어 라인이다.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도시 라이프스타일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디자인으로, 고기능성 소재를 적용하여 움직임의 자유로움, 실용성을 높였다. 시그니처 아이템인 젠치케이(ZENCHIKEI) 재킷을 비롯해 소프트한 고어텍스(GORE-TEX) 소재와 내구성과 경량성이 뛰어난 코듀라(CORDURA) 소재의 셔츠와 팬츠 제품 등 폭넓은 라인업으로 구성된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