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시몬스가 ‘통기성’과 ‘안전성’을 모두 갖춘 펫 매트리스 ‘N32 쪼꼬미’를 출시하고, 반려동물 수면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10일 밝혔다.
새로 출시된 N32 쪼꼬미는 아이슬란드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조류를 원료로 한 비건 소재 ‘아이슬란드 씨셀™’과 천연 식물성 소재 ‘린넨 자가드’를 사용한 폼 매트리스다. 사람이 사용하는 것과 같은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흡수성을 높여 반려견과 반려묘의 쾌적함을 극대화하고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또한 국내 최초로 △펫 세이프티(PS) 인증(한국 애견협회) △비건 인증(비건표준인증원) △라돈·토론안전제품 인증(한국표준협회)의 ‘펫 3대 안심인증’을 획득했다.
아울러 7단 레이어링 기술로 꺼짐 없는 최적의 안락함을 제공하고, 11cm 매트리스 두께로 반려동물이 부담 없이 오르내릴 수 있도록 설계했다. FR폼(Flexible Resilience Foam)과 CE폼(Comfort Easy Foam)은 우수한 탄력과 복원력을 갖춰 반려동물에게 안정된 지지력을 선사한다.
사이즈는 스몰(S, 495*630*110mm)과 미디움(M, 650*830*110mm) 사이즈로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나일론 원단을 사용해 오염을 방지하고 발수 코팅 처리로 생활방수 기능을 더하고, 지퍼를 여닫는 형식으로 세탁이 간편하다.
N32 쪼꼬미 매트리스는 플래그십 스토어인 N32 스튜디오 논현점·기흥점·부산 본점을 비롯해 전국 24개 N32 매장과 N32·시몬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