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럭키비키’ 장원영 광고 기념 이벤트

경제·금융 |입력
[출처: 우리은행]
[출처: 우리은행]

|스마트투데이=김국헌 기자| 우리은행이 새 광고모델로 발탁한 아이돌그룹 아이브(IVE)의 멤버 ‘장원영’의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 광고 런칭을 기념해 우리은행은 오는 31일까지 ‘WON에는 혜택이 모어!’ 이벤트를 연다고 9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지난 2월 14일 장원영과 라이즈(RIIZE)가 등장하는 ‘WON MORE(원 모어)’ 광고를 새롭게 선보였다. 지난 1일 라이즈(RIIZE) 유니버셜 편 광고에 이어 7일 ‘럭키비키 장원영’ 편을 공개했다. 광고 3편의 누적 조회 수가 1천만 회에 달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번 이벤트는 장원영이 앰버서더로 활동 중이거나 방송에서 언급해 화제가 된 제품을 경품으로 정했다. 이벤트 페이지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미우미우(miumiu) 백(1명) △파파존스 피자 세트 교환권(77명) △도서문화상품권 3만원(777개) 등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인에게 초대 코드를 보내고, 지인이 초대 코드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1천 쌍 (총 2천 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쿠폰 1만원 2매를 증정한다. 초대랭킹 상위 10위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을 최대 300만원까지 차등 지급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은행과 모델 장원영을 응원해 주시는 고객에게 감사드리기 위해 ‘WON에는 혜택이 MORE!’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우리은행 모델들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풍성하고 알찬 혜택을 우리WON뱅킹을 통해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