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지속가능 건강을 위한 람스타일 식품 브랜드 ‘그로우잇(Grow;eat)’이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목표 금액 대비 4909%를 달성하며 성공적인 데뷔를 알렸다.
그로우잇은 지난달 11일까지 진행한 펀딩에서 총 331명의 서포터가 참여, 2455만원을 펀딩했다고 7일 밝혔다. 목표 달성률은 4909%에 달한다.
‘그로우잇’은 바쁜 현대인을 위한 혁신적인 단백질 식사 대용식으로, 저탄수화물·고단백·저당을 기반으로 한 과학적인 성분 배합과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동·식물성 단백질(ISP, WPI)을 최적 비율로 배합하고 대표적 0 kcal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활용하여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았다.
많은 사람들이 식단 관리를 위해 단백질 쉐이크를 구매하지만, 탄수화물이 과도하게 함유된 제품을 접하는 경우가 많다. 그로우잇은 탄수화물과 단백질의 비율을 1:2로 설계하여, 한국인의 식단에서 부족하기 쉬운 단백질을 효과적으로 보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혈당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혈당 조절이 필요한 소비자들에게도 주목받고 있다.
무작정 굶거나 극단적인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것은 오히려 건강을 해치고 요요 현상을 불러올 수 있다. 효과적인 식단 관리를 위해서는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필수적이며, 그로우잇은 이를 손쉽게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 스마트한 선택이 될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은 “속이 편하고 포만감이 오래 간다”, “맛있어서 다이어트가 지속 가능해질 것 같다” 등의 긍정적인 피드백을 남기며 제품력에 대한 신뢰를 보였다.
그로우잇 관계자는 “이번 와디즈 펀딩을 통해 브랜드의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연구와 제품 개발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로우잇은 앞으로 정식 온라인 스토어 및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손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