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 164,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수상

산업 | 김윤진  기자 |입력
뉴트리원
뉴트리원

|스마트투데이=김윤진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의 눈 건강 전문 브랜드 164가 ‘2025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에서 6년 연속 눈 건강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은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후원하는 행사로 소비자중심 경영 활동을 통해 소비자의 기본 권익을 증진을 도모한 브랜드에 수여하는 상이다.

뉴트리원의 164는 소비자 인식 브랜드 조사 결과 ‘건강기능식품 눈 건강’ 부문의 소비자 만족도 조사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6년 연속 대상 브랜드에 선정됐다.

뉴트리원의 ‘164’는 출시 2년 만에 1000억원 매출을 달성하며 현재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눈 건강 전문 브랜드다. 164는 눈 피로 및 눈 건조 등 총체적인 눈 건강 관리를 돕는 제품 라인업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아스타잔틴7 루테인지아잔틴’은 눈 피로도 개선을 돕는 아스타잔틴 7mg을 주원료로 함유하며, 황반 케어를 위한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16대 4의 황금 배합으로 적용했다. 특히, 이 제품은 안과 의사가 공동 개발에 참여해 체계적인 설계를 제공하고자 했다.

164 라인업은 고도화된 눈 노화 관리를 위해 미국 국립 안과 연구소에서 연구 개발한 아레즈(AREDS2) 포뮬러를 반영해 균형 잡힌 영양소를 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과학적 근거를 기반으로 루테인과 지아잔틴의 배합을 체내 혈중 농도와 동일한 16:4 비율로 담아냈음을 인증하는 뉴트리원만의 GR(Golden Ratio) 마크를 표지해 신뢰감을 높였다.

뉴트리원 164 브랜드 관계자는 “6년 연속으로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기록해 긍정적인 결과를 이어나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한국인의 눈 건강을 위한 체계적인 제품 라인업으로 기대에 부응해 나가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