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종근당건강이 소비자 앰버서더와 함께한 스템벨STEMBELL)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고효능 인체줄기 세포배양액 화장품 브랜드 ‘스템벨(STEMBELL)’은 10일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40~60대 세대별 피부 고민을 집중 조명하는 첫 번째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캠페인에는 스템벨이 직접 모집해 선발한 일반인 앰배서더 3인이 출연해 솔직한 제품 사용 후기를 전달해 눈길을 끌었다.
스템벨은 지난해 연말 금한나( 60대), 조미화(50대), 연보라(40대)씨 등 3인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제품 사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를 홍보대사로 발탁해 생생한 후기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이다. 이번 유튜브 캠페인을 시작으로 앰버서더 3인과 함께한 숏폼 콘텐츠 및 광고 영상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종근당건강 조영한 화장품사업부장은 “이번 유튜브 소비자 앰배서더 캠페인은 스템벨의 주요 고객층인 40~60대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을 깊이 이해하고, 실제 사용자들의 진정성 있는 후기를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이번 영상을 통해 스템벨 사용 후 피부 변화의 효과를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어서 “3인의 소비자 앰배서더는 앞으로 1년 동안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스템벨의 핵심 가치를 널리 알리고, 시니어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스템벨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 원료를 포함한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로, 개인의 피부 상태에 맞춘 맞춤형 제품 큐레이팅을 위해 체계적인 교육을 받은 뷰티 플래너를 통해 1:1 피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