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김윤진 기자| 동대문엽기떡볶이가 자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엽떡앱’을 통해 배달 주문 할인 프로모션을 새롭게 진행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엽떡앱에서 배달 주문 시 3000원의 할인을 제공하며, ID당 하루 1회 혜택이 적용된다.
엽떡앱은 기존에도 방문포장 시 3000원 할인, 홀 주문 시 2000원 할인 혜택을 꾸준히 제공해왔다. 이번에 배달 주문 할인이 추가되면서 고객들은 각자의 소비 패턴에 따라 할인 혜택을 선택적으로 누릴 수 있어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엽떡앱을 통해 결제된 금액의 2%는 엽떡앱 전용 포인트로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추후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2024년 CJ올리브네트웍스와의 협업을 통해 CJ ONE 포인트 적립 및 사용도 가능해져 멤버십 고객들에게 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동대문엽기떡볶이 관계자는 “배달을 선호하는 고객이 늘어나는 트렌드에 맞춰 이번 배달 할인 프로모션을 도입하게 됐다”며 “기존 방문포장 및 홀 주문 할인까지 더해져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엽떡을 즐길 수 있도록 했고,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