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시몬스 침대는 비건 매트리스 ‘N32’가 롯데백화점 본점에 매장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서울 중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본점 9층에 문을 연 ‘N32' 매장은 팝업 스토어 형식으로 푸른 자연을 형상화한 각종 조형물과 카펫, 오브제 등으로 친환경 이미지를 연출해 소비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N32는 ‘기업은 세상을 이롭게 해야 한다’는 경영철학 아래 지속돼 온 시몬스의 ESG 경영을 투영해 선보이는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다. 브랜드 문화, 비주얼, 컨셉 등 전반적인 전개 방식에서는 뚜렷한 차별성을 보여주며 시몬스와는 독립적인 ‘멀티 브랜드’라는 평을 받고 있다.
N32 롯데백화점 본점은 △N32 폼 매트리스 △N32 스프링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 등 N32 전 라인업 만나볼 수 있다.
N32는 롯데백화점 본점 오픈을 기념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매트리스 및 토퍼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과 더불어 N32 에코백과 고급 우산, 친환경 바스 세트 등을 선물한다.
한편, N32 폼 매트리스는 시중에 판매 중인 기존 폼 매트리스들의 고질적인 단점인 열감과 쏠림 현상을 개선했다. 또한 N32는 전 제품의 원단과 패딩에 ‘아이슬란드 씨셀™’을 사용한다. 이 소재는 생분해가 가능해 자연으로 환원되며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다. 아 외에도 유해성분 없는 소재만 사용해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유지하고 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