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리브모바일, 이통사 통틀어 고객만족도 7회 연속 1위

경제·금융 |입력

|스마트투데이=김국헌 기자| KB국민은행의 이동통신서비스 KB Liiv M(KB리브모바일)이 지난 13일 컨슈머인사이트의 통신3사·알뜰폰 브랜드별 체감 만족도 조사에서 모든 통신사를 통틀어 일곱 반기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16일 밝혔다.

소비자 리서치기관 컨슈머인사이트는 반기마다 이동통신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 KB리브모바일은 조사 대상에 포함된 2021년 하반기부터 현재까지 7회 연속 고객 만족도 1위를 지켰다.

KB리브모바일은 719점으로, 알뜰폰 평균 점수 693점과 통신 3사 평균 676점을 크게 웃돌았다. 특히 ▲브랜드 이미지 ▲고객 응대 서비스 ▲부가서비스 및 혜택 ▲음성통화품질 등 5개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장기고객 혜택, 데이터서비스 등 나머지 5개 부문에서도 2위로 높은 성적을 거뒀다.

KB리브모바일은 고객 만족도 1위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KB리브모바일을 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연다. 자세한 내용은 KB리브모바일 홈페이지나 전용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리브모바일 관계자는 “이번 조사 결과를 통해 그동안 고객 중심·혁신성·시장 선도를 최우선으로 고객에게 색다른 가치를 제공하고자 했던 노력을 인정받아 대단히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선택권 확대를 위해 금융 서비스와 연계한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고 지속적으로 중소사업자 및 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하며 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확산시키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리브모바일은 올 한 해 ‘청년도약 LTE 요금제’, ‘골든라이프 LTE 요금제’ 판매와 연계해 조성한 기부금 2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에 기부했다. 이 기부금은 청년 한부모 가정과 독거 노인 가정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