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눈 건강 전문 브랜드 ‘164’가 항산화에 집중한 프리미엄 신제품 ‘아스타잔틴7 루테인지아잔틴’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오는 8일 오전 8시 50분 CJ온스타일에서 신제품을 처음 선보인다.
164의 ‘아스타잔틴7 루테인지아잔틴’은 눈 건강 토탈케어 영양제로, 스위스의 청정한 환경에서 생산한 고품질의 아스타잔틴(해마토코쿠스 추출물) 7mg을 주원료로 함유했다. 저온 추출 공법으로 원료가 열에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했다.
또 황반 케어를 위해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16 대 4로 황금 배합해, 이를 표지하는 164만의 GR 마크로 신뢰도를 한층 강화했다. 100% 식물성 캡슐로 소화와 흡수에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안과 의사가 개발에 참여해, 체계적인 눈 건강 관리를 돕는다. 아스타잔틴은 비타민 C의 6천 배에 달하는 강력한 항산화 기능을 전하는 것으로 알려져 최근 주목받고 있다. 실제 인체 적용시험 결과, 성인이 4주간 아스타잔틴 7mg를 섭취한 경우 망막 모세혈관 혈류량이 유의적으로 개선됨이 확인됐다.
164의 ‘아스타잔틴7 루테인지아잔틴’은 8일 오전 8시 50분부터 10시까지 70분간 최초 론칭 방송에서 5개월분과 10개월분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생방송 중에 특별히 1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CJ온스타일에서만 단독으로 최장 15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현대인이라면 스마트폰을 비롯한 전자기기를 하루 중 대부분 사용하는 경우가 많기에 눈 건강 관리를 총체적으로 도울 수 있는 프리미엄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론칭 방송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 구성으로 판매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