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크리스마스 레고 빌딩 콘테스트 열어

글로벌 | 김윤진  기자 |입력
레고랜드는 메리 브릭스마스 축제 시즌을 맞이하여 총 3가지의 레고 빌딩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레고랜드는 메리 브릭스마스 축제 시즌을 맞이하여 총 3가지의 레고 빌딩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스마트투데이=김윤진 기자|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크리스마스 시즌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레고 빌딩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레고랜드는 작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진행했던 가족 참여형 ‘레고 빌딩 콘테스트’가 큰 호응을 얻어, 올해에도 겨울 시즌 한정으로 레고 빌딩 콘테스트를 운영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레고 빌딩 콘테스트’는 3가지의 테마로 진행된다.

먼저, 크리스마스 당일인 12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빌드 콘테스트’가 진행되는데, 브릭토피아 구역의 빌드앤테스트(Build&Test) 실내 공간에서 진행된다. 레고 브릭으로  독창적인 레고 트리를 만든 뒤 직원에게 제출하면 된다. 매일 오후 5시에 그날의 우승자가 발표되며, 우승자의 작품은 레고랜드 빌드앤테스트 공간에 전시된다. 또한, 매일의 우승자에게는 깜짝 레고 선물이 주어진다.

더불어 ‘레고 브릭 레이싱카 토너먼트 콘테스트’가 겨울 시즌 한정으로 개최되는데, 브릭토피아 구역의 크리에이티브 워크숍(Creative Workshop)에서 참가가 가능하다. 토너먼트 콘테스트에서 최종 우승한 팀에게는 레고랜드 파크 1일 이용권(1매)이 증정되며, 2등에게는 특별한 레고 선물이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레고랜드 호텔에서는 ‘호텔 모델 빌딩 콘테스트’가 준비되어 있는데,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호텔 내 모든 객실은 물론, 1층 로비, 2층 어드벤처 플레이와 브릭스 패밀리 레스토랑 등 브릭이 비치된 모든 곳에서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누구든지 자유롭게 레고 작품 창작이 가능하다. 우승자에게는 레고랜드가 준비한 소정의 상품이 증정되며, 우승자의 작품은 레고랜드 호텔의 1층 로비에 챔피언 작품으로 전시된다.

한편, 레고랜드는 겨울 크리스마스 축제인 ‘메리 브릭스마스’ 기간 동안 각종 콘테스트 이외에도 ▲미션을 수행하고 푸짐한 선물을 받는 ‘브릭스마스 랠리’, ▲‘마이크, 에이미의 크리스마스 대소동’을 포함한 뮤지컬 공연, ▲새롭게 전격 론칭한 ‘홀리데이 스노우 플레이’ 구역과 ‘브릭토피아 라운지’ ▲ 크리스마스 주간 단 5일간 진행되는 선물 퍼레이드 ‘산타의 비밀 선물’ 등 역대급이라고 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운영하고 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