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로 맨즈(IRO Men)’가 겨울 시즌을 맞아 아우터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로 맨즈는 겨울 시즌에 맞춰 모노톤 색상의 다운 점퍼, 양털 소재로 제작된 시어링 재킷, 캐시미어 코트 등 다양한 아우터 아이템을 선보인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테크니컬한 디자인을 결합해 일상에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이로 맨즈의 다운 점퍼는 프리미엄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한다. 블랙, 베이지 등 클래식한 색상으로 출시되어 다양한 스타일에 잘 어울린다.
시어링 재킷은 부드러운 양털 소재로 따뜻함은 물론, 고급스러운 윤기와 촉감을 제공한다. ‘DARIOSPE 리버시블 램스킨 가죽 재킷’은 100% 양가죽을 사용해 양면으로 착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이다. 캐시미어 코트는 섬세하게 가공된 캐시미어 혼합 울 원단을 사용해 우아한 실루엣과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하며, 바시티 점퍼와 후드 점퍼 등도 스타일리시하면서 보온성을 강화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이로 맨즈는 씨엔블루의 드러머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강민혁과 함께한 화보도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강민혁은 ‘고독한 록스타’로 변신, 이로 맨즈의 가을·겨울 컬렉션 아이템을 착용하고 드럼을 치는 모습으로 자유롭고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표현했다.
이로 맨즈 관계자는 “강민혁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유롭고 세련된 이미지에 딱 맞는 인물”이라며, “이번 화보를 통해 이로 맨즈가 전하는 멋지고 남성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올 겨울을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보낼 수 있는 이로 맨즈의 아우터 컬렉션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