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일산 메이포레 11월 분양

글로벌 | 이재수  기자 |입력
e편한세상 일산 메이포레 투시도 (사진제공=DL이앤씨)
e편한세상 일산 메이포레 투시도 (사진제공=DL이앤씨)

|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DL이앤씨가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일대에 공급하는 ‘e편한세상 일산 메이포레’를 11월 중에 분양한다고 6일 밝혔다.  

'e편한세상 일산 메이포레'는 식사풍동 3개 단지로 조성돼 총 1342가구 대규모의 브랜드 타운을 형성한다. 이중 전용 59㎡, 84㎡ 171가구가 이달 우선 분양된다.

DL이앤씨는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총 10회를 수상한 'e편한세상' 브랜드 명성에 걸맞은 높은 상품완성도를 선보일 계획이다. 단지 설계는 모든 단지가 건폐율 약 16% 수준으로 넓은 동 간 거리를 확보하고 다양한 조경공간을 구성한다. 또한 가구당 약 1.3대 수준의 넉넉한 주차공간도 확보했다.

내부 설계는 4bay 위주의 평면 설계로 채광과 통풍성을 높였고, e편한세상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플랫폼 'C2 HOUSE' 혁신설계가 적용된다. 집안 곳곳에는 현관 팬트리와 안방 파우더룸, 드레스룸 등을 적용해 공간효율성을 높였다. 주방에는 와이드 주방 창호를 적용해 개방감을 더했다.

아울러 대단지에 걸맞은 전 타석 스크린이 적용된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 키즈라운지, 드포엠카페 등의 커뮤니티가 마련돼 입주민들은 한층 우수한 주거여건을 누릴 수 있다.

단지는 풍산초, 일산은행초, 풍산중 등을 걸어서 통학할 수 있고, 세원고와 고양 국제고 등 명문 특성화 고등학교가 인접해 있어 학군이 우수하다는 평을 받는다.  

편리한 교통환경과 우수한 생활 인프라도 갖췄다. 단지는 백마역이 가까워 경의중앙선 급행과 서해선 이용이 편리하다. GTX-A노선 대곡역이 2024년 말 개통되면 서울역까지 15분이면 도달한다. 향후 삼성역이 개통되면 강남까지 25분대에 도달할 수 있다.

단지가 들어서는 풍동, 식사동 일대는 도시개발사업을 통해 브랜드 대단지들이 자리를 잡으며 변신 중이다. 일산테크노밸리(2026년 준공 예정)도 조성 중에 있어 신규 일자리 창출도 기대된다.

주택전시관은 고양시 일산동구 고일로 126에 위치해 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