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스틀리코리아, 코스메틱 브랜드 ‘큐라’ 론칭

산업 | 입력:
이미지 출처 = 큐라(quhra)
이미지 출처 = 큐라(quhra)

|스마트투데이=김윤진 기자| 바스틀리코리아가 새로운 코스메틱 브랜드 ‘큐라(quhra)’를 공식 론칭했다고 31일 밝혔다. 

큐라는 'quickly, useful, humanity, remove, amenity'의 앞 글자를 따서 만들어진 이름으로,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반영하고 있다. 

‘큐라’는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하는 것을 목표로, 철저한 검증과 테스트를 통해 안전성과 효과를 입증한 제품을 선보인다.

큐라의 첫 출시 제품은 혁신적이고 경제적인 ‘드라이드 오일 패브릭 클렌저’다. 이 제품은 전용 리무버 없이도 시트 한 장으로 포인트 메이크업부터 워터프루프 제품까지 간편하게 클렌징할 수 있다. 여러 단계로 복잡한 클렌징 루틴을 단축시켜주는 신개념 클렌저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드라이드 오일 패브릭 클렌저는 올리브 오일, 피마자씨 오일, 호호바 오일 등 천연 오일 성분으로 구성되어 피부에 깊은 보습을 제공하고, 자극을 완화하며, 피부 장벽을 복구하는 기능을 갖췄다. 또한 생분해성 레이온 원단을 사용해 환경 친화적이며, 정제수와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고 드라이드 공법으로 제작되어 안전성 또한 강화했다.

이미지 출처 = 큐라(quhra)
이미지 출처 = 큐라(quhra)

P&K 피부임상연구센터의 인체적용 시험 결과에 따르면, 드라이드 오일 패브릭 클렌저는 단 1회 사용으로도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모공 면적을 16.2% 줄이고,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 면적을 23.1% 개선하는 효과를 보였다.

‘큐라’의 모든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