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나 더 넥스트’ 시니어 포럼 개최

경제·금융 |입력
하나은행은 지난 23일 서울 을지로 본점에서 시니어 세대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위한
하나은행은 지난 23일 서울 을지로 본점에서 시니어 세대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위한 '하나 더 넥스트 시니어 포럼'을 개최했다. 이승열 하나은행장이 이날 포럼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출처: 하나은행]

|스마트투데이=김국헌 기자| 하나은행은 지난 23일 서울 을지로 본점에서 시니어 세대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위한 ‘하나 더 넥스트 시니어 포럼’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하나은행뿐만 아니라 하나증권 손님을 초청해, 시니어 150여 명이 참석했다. 하나은행은 작년부터 시니어를 대상으로 정기적인 시니어 포럼을 개최해왔다.

스타 강사 김미경이 ‘자존감 넘치는 인생 설계와 행복한 미래’라는 주제로 명사 특강 연단에 올랐다. 이어 하나은행 유언대용신탁 전문가인 송은정 시니어 마스터가 ‘신탁으로 지키는 알토란 같은 내자산’을 주제로 강연했다. 

포럼 이후 하나은행 리빙트러스트센터 소속 전문가들이 맞춤형 자산관리 컨설팅을 제공했다.

이승열 하나은행장은 이날 포럼에서 “하나은행은 시니어 세대의 소중한 인생 2막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로 유익하고 건강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준비하겠다”며 “손님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준비에 하나은행이 늘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21일 은행, 증권, 보험 등 그룹 관계사가 협업한 그룹 시니어 특화브랜드 ‘하나 더 넥스트’를 출범시켰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